[경영통계] 글로벌 커피 전문점의 원산지 국가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커피빈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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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2.이론적 배경
3.연구 설계
4.연구 결과
5.결론 및 제언
6.참고 문헌

본문내용
원산지 국가이미지


원산지는 기업이 마케팅 하는 제품이나 상표의 본사가 위치해 있는 곳을 의미하며, 제조국가는 실제로 생산이 일어난 국가로 정의

브랜드이미지


소비자가 그 브랜드에 갖는 전체적인 인상.
소비자가 특정한 기업의 브랜드에 가지고 있는 좋고 나쁜 느낌 또는 소비자의 신념


성별에 따른 이용시 중요한 요인 차이에는
여성이 남성보다 분위기, 브랜드인지도를 더 중요시 하고,
남성이 여성보다 접근성을 더 중요시 하는 것으로 나타남
그러나 유의확률이 0.119가 나와 통계적으로 유의하지 않음

브랜드 원산지 국가를 옳게 인지한 집단과 잘못 인지한 집단간에는 음식과 문화요인, 선진국요인, 국제영향력 요인에서 유의한 차이가 나타났고
미국보다 다른 나라에서 음식과 문화수준이 높다고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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