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계획 및 통제] 이마트 SCM, 유통혁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4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이마트 개요
이마트 연혁
이마트 BI 소개
2011년 유통시장 전망
이마트의 경영전략
이마트 SCM의 구성요소
유통혁신 RFID
이마트의 지속가능 경영
윤리경영
상생경영
친환경 경영
E-Mart PB, PL
What is E-mart Pizza?
이마트 피자가 나오게 된 배경
소비자와 공급자의 입장
시사점 1
관련뉴스
시사점-2
관련뉴스
- 본문내용
-
4. 기술의 적용 : 물류비용 상승 - 소모품이라고 할 수
있는 태그의 가격이 지속적으로 낮아져 경쟁력을
갖출 수 있다.
(LS산전 초기 1개 700원, 현재 30~50원 수준 )
5. 장점 : 재고 파악이 쉽게 이뤄지고, 적정재고 유지와
자동주문에 용이
유통 과정이 투명해져 관리가 용이
◆평판TV에 RFID태그 부착LG전자는 구미공장의 평판TV 100만대를 대상으로 생산공정, 부품 등의 정보를 RFID 태그에 지도로 제작해 활용할 계획이다. 포장박스의 RFID 태그와 TV에 부착된 RFID 태그를 연계해 생산정보 및 품질추적정보를 관리한다는 것., ….
◆6대 광역시 가짜 위스키 퇴출올 연말쯤이면 6대 광역시에서 판매되는 위스키에 '가짜'가 사라질 것으로 보인다. 위스키 국내제조 5개사가 생산하는 주류 5000만병 및 6대 광역시에 소재한 소매업체 6만개를 대상으로 유통되는 위스키에 전자태그 부착을 의무화할 계획이기 때문
1.지속가능경영의 정의 : 기업이 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환경적, 사회적 이슈들을 종합적으로 균형 있게 고려하면서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경영활동
윤리, 환경, 사회문제 등 비재무성과에 대해서도
함께 고려하는 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지속적
으로 향상시키려는 경영기법
2. 지속가능경영의 3대 축 : 경제, 환경, 사회적 가치
(사회책임경영, 윤리경영, 이해관계자경영)
3. 다우존스 지속가능성지수(DJSI) : 기업의 지속가능성
여부를 판단하는 대표적인 지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