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애플 사우디아라비아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Outline
2. Executive Summary
3. Situation Analysis
4. SWOT Analysis
5. Marketing Goals and Objectives
6. Marketing Strategy
7. Marketing Implementation
8. Evaluation and control
본문내용
6. Marketing Strategy
Retail/customer service – accessibility
- Improvement of A/S and customer service
- Eight retail and customer service shops in Saudi Arabia.
- Seven are located in Riyadh and Jeddah, two major cities of Saudi Arabia, highly concentrated in commercial and investment business sectors respectively.
- By 2013 we will increase the number of retail and customer shops by 150%.
Apple website renewal and support Arabic – comfort
- Rearrange managing company or change the official Apple website for Saudi Arabia.
- Current website is managed by former partner company Arab Computers co.
- Current website does not support Arabic. All information is written in English which causes lack of communication between the company and customers.
- Online shopping is unavailable in the official Apple homepage.

<Apple.com Saudi Arabia>


<Apple.com Republic of Korea>
Support iBook, culture and Arabic – localizing
-Open education centers in the newly coming customer service centers.
-Almost none of the iBook contents are written in Arabic or related to the Middle Eastern culture.

Price attraction and improving warranty system – value change
- Lower the burden by offering two year contracts to costumers.
- As mentioned previously, expand the number of Apple shops in Saudi Arabia.
- Warranty systems are useless in Saudi Arabia since there are not enough service centers or repair centers.
- SAR (Saudi Arabian Riyal) has a pegged exchange rate to the U.S. Dollar.
Therefore, the value of Dollar greatly affects the price of U.S. products in the Saudi Arabian market.
- Apple products are sold relatively expensive in the Saudi Arabian market.

<iPad2 Price in Saudi Arabia>

-3.75 SR is pegged to 1 dollar
-Compared to the price of iPad2 in the U.S. Saudi Arabia has averagely 15% higher price.
*SR2099=$560 SR2499=$666 SR2899=$773
*SR2649=$706 SR3099=$826 SR3499=$93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국제연합 환경계획의 회합과 병행하여 열린 환경 NGO(비정부조직)의 국제회의에서 작성된〈나이로비 성명〉도 있다.낙후지역(落後地域) 지역주민의 생활수준과 경제수준이 타 지역보다 현저히 낮은 지역. 지역계획은 이와 같이 그 나라의 일반적 수준보다 경제나 문화수준에서 떨어져 있어 자체능력으로는 지역개발이 어려운 지역을 개발하기 위하여 마련되며 이러한 경우 정부가 그 지역 특성에 맞는 산업개발전략을 세워 추진한다. 그 이유는, ①한

  • [언론학] 잡지산업의 유통 및 광고 문제점, 대응방안
  • 국제적인 경쟁력 강화가 필요한 시점이다.▶『언론학 원론』 이정춘, 이진출판사▶『한국잡지산업지표 및 통계자료 조사연구』보고서 성동규▶문화관광부 www.mct.go.kr▶한국잡지협회 www.kmpa.or.kr▶통계청 www.nso.go.kr/▶한국잡지정보관 www.kmpa.or.kr/museum들어가며1. 잡지의 개념과 발달과정1-1 잡지의 개념1-2 잡지의 발달과정1-3 한국잡지의 발달과정 2. 잡지의 특성과 기능2-1 잡지의 특성2-2 잡지의 기능3. 외국의 잡지산업3-1 미국의

  • [언론학]잡지의 개념과 발달과정
  •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더 나아가 해외시장의 적극적인 개척이 필요하다. 개방화시대에 한국잡지산업이 외국잡지의 콘텐츠를 개발하여 국내 잡지가 해외시장에까지 진출할 수 있는 국제적인 경쟁력 강화가 필요한 시점이다.▶『언론학 원론』 이정춘, 이진출판사▶『한국잡지산업지표 및 통계자료 조사연구』보고서 성동규▶문화관광부 www.mct.go.kr▶한국잡지협회 www.kmpa.or.kr▶통계청 www.nso.go.kr/▶한국잡지정보관 www.kmpa.or.kr/museum

  • 17개국 국가정보 및 개황정리
  • 마케팅 전략 수립시 수익 창출도 가능 예상현재 우호적인 분위기로서 하노이 국제화 프로젝트인 ‘Great Hanoi 2030’이 추진되고 있어 하노이 및 배우 지역에서 주택 공급 확대가 예상되어 신시장 개척.대한주택보증의 현지 시장 진출에 대한 부정적 요인현재 베트남 부동산 시장 침체와 베트남 경제성장 둔화가 예상되어 베트남 소비자들의 수요 위축물가, 금리가 여전히 높은 수준이어서 건설 기자재 가격 상승 우려신규 시장 진입자로서 베트남의

  • [조선대학교]경영의 이해-경제용어
  • 영문계약서의 작성 요령과 동일하게 작성된다. 예컨대 합의형태로서 LOI 당사자를 법적으로 구속하고자 할 땐 shall(해야 한다 ) 또는 ‘agree to’(동의한다) 등의 구속력 있는 명시적 표현을 사용한다. 법적 구속력이 없이 의사결정의 유연성에 초점을 맞춘다면 ‘coope rate to’(협력한다) 또는 use best efforts to’(최선의 노력을 다한 다) 등의 표현을 사용하는 게 관례다. 국제거래에 익숙한 외국기관의 경우, 구체적으로 확정되지도 않은 예비 적 상황이나 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