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로즈우드호텔(rose wood)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로즈우드 소개
호텔 산업의 특징
2.로즈우드가 직면한 문제
문제해결을 위한 마케팅 활동
결과, 성과 및 영향
3.결론
새로운 마케팅 제안
- 본문내용
-
로즈우즈에 대한 기업 브랜드 인지도 부족
로즈우드 충성 고객 관리 소홀
강력한 브랜드를 가진 타 호텔과의 경쟁 심화
각 고객에 대한 DB구축을 통해
고객의 평생가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새로운 브랜드 전략의 필요
고객DB수집의 자동화
각 고객의 습관 및 프로필에 대하여 중앙예약시스템(CRS)을 통한 자동화된 데이터수집방식 채택
전 세계 호텔 지점이 모두 고객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도록 데이터 웨어 하우스를 구축하여 고객의 편의 도모
Frequent-stay 장려
자주 체류하는 충성 고객들을 위한 포인트 프로그램 실시
빈번한 숙박에 대한 보상 제공 ; 객실 업그레이드, 원활한 체크인&체크아웃, 개인 서비스, 특정 객실 요청 가능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