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텔레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7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목차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목차

*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Ⅰ.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개념

1. 소비자 대응창구 일원화
2. 24시간 전화접수 업무체제 구축

Ⅱ.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활용 예

1. 고객만족서비스
2. 홈쇼핑

Ⅲ.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업무의 중요사항

1. 신속한 검색으로 즉시응대
2. 통화량 증감에 따른 대책

Ⅳ. 인바운드 업무처리 방식

1. Call Rounting
2. 상담원의 텔레마케팅 통화업무
3. 다양한 텔레마케팅 목적별로 연결시켜 사용하는 기능
4. 통화 끝난 후 사후처리가 필요한 업무
5. 관리자의 분석, 보고업무

Ⅴ. 인바운드 업무 시 주의할 점

1. 전화회선의 추정
2.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의 분리와 통합
3. CTI 기능의 활용
본문내용
인바운드 텔레마케팅

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개념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은 고객 관점의 사고에 바탕을 둔 체계적인준비가 중요하다. 고객이 기억하기 좋은 번호를 대표전화로 묶는다든지 080 무료전화를 사용하게 하는 등 고객의 입장에서 편리하다고 여기는 방법을 동원해야 한다. 또한, 걸려오는 전화에 대해 명확하고 신속하게 응대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전화회선 확보 등 수신체제의 정비가 필요하다.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의 경우는 고객이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어느 정도 관심이나 흥미가 있어 전화를 한 것이므로 고객주도형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걸려온 전화는 이미 어느 정도는 고객의 필요한 욕구가 창출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비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
  •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목차* 텔레마케팅의 분류 및 내용Ⅰ. 착발신 주체에 따른 분류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1) 판매확대를 위한 전화상담2) 시장조사 활동과 전화상담3) 고객서비스 차원의 전화상담4) 필요한 정보제공과 전화상담Ⅱ. 대상에 따른 분류1. 소비자 텔레마케팅2. 기업 텔레마케팅Ⅲ. 수행주체에 따른 분류1. 회사 내에서 텔레마케팅을 직접 수행하는 경우2. 전문 대행사에 위탁하는 경우3. 회사 내에서

  • [텔레마케팅] 텔레마케팅의 유형, 기법, 기술과 텔레마케팅의 국내환경, 작업환경, 아웃소싱, 문제점 및 향후 텔레마케팅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
  • 텔레마케팅의 유형, 기법, 기술과 텔레마케팅의 국내환경, 작업환경, 아웃소싱, 문제점 및 향후 텔레마케팅산업의 발전 전략 분석Ⅰ. 개요Ⅱ. 텔레마케팅의 유형1. 전화를 거는 주체에 따른 유형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2. 전개주체에 따른 유형1) 사내 텔레마케팅(in-house telemarketing)2) 외부위탁 텔레마케팅(TM Service Agency telemarketing)Ⅲ. 텔레마케팅의 기법 및 기술1. CRM 개념 적용2. 기술적 향상3. 캠페인 솔루션 기반 아웃바

  • 텔레마케팅 전문인력의 채용과 교육, 훈련
  • 텔레마케팅 전문인력의 채용과 교육, 훈련목차* 텔레마케팅 전문인력의 채용과 교육, 훈련Ⅰ. 텔레마케팅 전문인력의 채용1. 텔레마케팅 전문인력의 필요성2. 자사에 적정한 필요인력 확보1) 인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필요한 인운 산정 방법2)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팅에서 필요한 인원 산정 방법3. 텔레마케팅 전문인력의 채용1) 필기시험2) 면접시험4. 아웃바운드 텔레마케터의 채용기준Ⅱ. 텔레마케팅의 교육과 훈련1. 텔레마케터 교육훈련의

  • [경영학]텔레마케팅
  • 텔레마케팅은 고객정보를 바탕으로 전화, PC, 통신, 인터넷 등의 정보통신수단을 이용하여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과의 1대 1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고객유지, 고객만족 향상, 신규고객 확보 등을 수행하는 마케팅활동.1970년대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등장.컴퓨터의 보급이 급격히 빨라지고, 발전된 컴퓨터 기술이 텔레마케팅에 도입되기 시작.그림 16-1–––2. 텔레마케팅과 텔레세일즈의 비교제16장 텔레마케팅아웃바운드 중심인바운드와 아웃바

  • 인바운드 자기소개서 우수예문(인바운드 자소서,고객상담원 자기소개서, 콜센터 자기소개서,전화교환원 자소서,상담원 합격예문,텔레마케팅 자기소개서)
  • 인바운드자기소개서 우수예문( 콜센터/ 전화교환원 / 상담원/ 신입 )- 목 차 -● 자기소개서- 성장과정- 학창시절- 성격의 장단점- 경력 및 경험, 특기사항- 입사 후 포부성장과정부모님은 항상 저를 나무라 말하시며 물주기와 가지치기를 이상적으로 해주셨습니다. 자신들의 경험을 자기 전 항상 이야기 해주시며 사회에 대한 상상력을 키워주셨습니다. 학창 시절은 매년 교내 행사에 빠짐없이 참여해 숨겨둔 끼를 마음껏 발산했습니다. 이러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