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 목차
-
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목차
* 인터넷 쇼핑몰의 이해
Ⅰ. 인터넷 쇼핑몰의 개요
Ⅱ. 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1. 종합 쇼핑몰이나 전문 쇼핑몰에 입점하는 방식
2. 포털사이트의 소호몰에 입점하는 방식
3. 경매 사이트에 상품을 올리는 방식
4. 자기만의 독립 쇼핑몰을 구축하는 방식
- 본문내용
-
인터넷 쇼핑몰의 이해
1. 인터넷 쇼핑몰의 개요
인터넷 쇼핑몰이란 컴퓨터 통신망인 인터넷 가상공간과 사람들이 쇼핑을 하는 전용 상가를 뜻하는 쇼핑몰의 합성어로서 인터넷의 가상공간에 상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인터넷 쇼핑몰은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이다. 이 상거래 절차는 쇼핑몰 운영자가 상품의 사진을 포함한 상품 정보를 컴퓨터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쇼핑몰 홈페이지에 진열해 놓으면 소비자들이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품을 찾아 주문하고 대금을 지불하면 쇼핑몰 운영자가 주문한 상품을 고객에게 배달하는 것이다. 인터넷 쇼핑몰은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를 고객으로 삼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에 무한
한 성장 잠재력을 내포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볼 때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직접 상점을 찾는 일 없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상품에 대한 가격 및 품질 등을 비교해 가며 값싸게 살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매력이 점차 늘어나기 때문이다. 또한 쇼핑몰 운영자 입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