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목차
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목차

* 인터넷 쇼핑몰의 이해

Ⅰ. 인터넷 쇼핑몰의 개요

Ⅱ. 인터넷 쇼핑몰 운영전략

1. 종합 쇼핑몰이나 전문 쇼핑몰에 입점하는 방식
2. 포털사이트의 소호몰에 입점하는 방식
3. 경매 사이트에 상품을 올리는 방식
4. 자기만의 독립 쇼핑몰을 구축하는 방식
본문내용
인터넷 쇼핑몰의 이해

1. 인터넷 쇼핑몰의 개요

인터넷 쇼핑몰이란 컴퓨터 통신망인 인터넷 가상공간과 사람들이 쇼핑을 하는 전용 상가를 뜻하는 쇼핑몰의 합성어로서 인터넷의 가상공간에 상품을 진열하고 판매하는 쇼핑몰을 말한다. 인터넷 쇼핑몰은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의 가장 대표적인 형태이다. 이 상거래 절차는 쇼핑몰 운영자가 상품의 사진을 포함한 상품 정보를 컴퓨터 화면으로 볼 수 있도록 쇼핑몰 홈페이지에 진열해 놓으면 소비자들이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품을 찾아 주문하고 대금을 지불하면 쇼핑몰 운영자가 주문한 상품을 고객에게 배달하는 것이다. 인터넷 쇼핑몰은 전 세계 인터넷 사용자를 고객으로 삼아 거래할 수 있기 때문에 무한
한 성장 잠재력을 내포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볼 때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직접 상점을 찾는 일 없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전 세계의 상품에 대한 가격 및 품질 등을 비교해 가며 값싸게 살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 쇼핑몰에 대한 매력이 점차 늘어나기 때문이다. 또한 쇼핑몰 운영자 입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E커머스, 인터넷커머스) 특징, 전자상거래(E커머스, 인터넷커머스) 긍정적 요인, 전자상거래(E커머스, 인터넷커머스) 부정적 요인, 현황, 전자상거래(E커머스, 인터넷커머스) 성공 전략, 법률제정 방안
  • 쇼핑몰 성공아이템(1999년 기준)5. 쇼핑몰에 적합한 아이템 특성6. 미국 쇼핑몰 성공사례1) www.Amazon.com2) www.cdnow.com3) www.e-bay.com4) www.virtualvin.com5) www.auto-by-tel.com7. 일본 쇼핑몰 성공사례1) www.twotop.co.jp2) www.beans510.com3) www.t3.rim.or.jp/~aiai4) www.1st-flower.com8. 인터넷 쇼핑몰 평가요소9. 우리나라 인터넷기업 쇼핑몰 운영 애로사항10. 국내 인터넷쇼핑몰 구매성향11. 인터넷 쇼핑몰 개설 순서Ⅸ. 전자상거래(E커머스, 인터넷커머스)의 성공 전략1. 사이트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 문제점과 성공 및 활성화 방안 분석(다양한 사례)
  • 인터넷 쇼핑시 구매자 특성(인터넷 사용관련 사항) 사례1. 사례 12. 사례 23. 사례 34. 사례 45. 사례 56. 사례 67. 사례 78. 사례 8. 인터넷 쇼핑몰의 유형별 사례분석1. 사례 12. 사례 23. 의류 상품 인터넷 쇼핑몰 비교 분석1) 웹사이트 전개 방법에 따른 분석2) 마케팅4Ps믹스에 따른 분석ⅩⅢ.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요인1. 상품의 선택2. 인터넷 쇼핑몰의 운영1) 사이트의 구성과 디자인2) 쉬운 검색3) 신뢰성4) 광고5) 발전 전략ⅩⅣ. 국내 쇼핑몰의

  • [사업계획서] 실제 본인의 아바타를 사용한 쇼핑몰
  • 퍼플로즈 사업계획서목차요약사업개념과 사업적 기술기회와 전략목표시장과 예측경쟁우위경제성, 수익성 및 수확 잠재성회사회사소개부서리바타란?리바타의 형태 및 특징운영운영주기 및 순서사업 준비 기간리바타 개발과정시장조사인터넷쇼핑몰 시장조사아바타쇼핑몰과, 인터넷쇼핑몰 비교경쟁일본독일한국영업 및 마케팅영업마케팅재무추정 소요 자금자금조달 방법예상판매예상손익계산서요약사업개념과 사업적 기

  • 페이스북 비즈니스
  •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의 미니 매장으로- 회사, 기관, 연구소 등 기업 및 단체의 홈페이지로- 스타, 정치인 등 공인의 홍보 및 팬클럽 관리도구로- 제품, 상품의 홍보 브랜드 마케팅 도구로- 커뮤니티, 공동체 모임의 조직화 수단으로- 가게나 회사의 위치를 알려주는 위치 지도의 도구로 등*Type your text here3. 페이지의 원리와 마케팅 응용전략페이지 : 페이스북의 합법적인 비즈니스 도구- 이미 페이스북은 가입할만한 사람은 다 가입한 ‘시장포화

  • 현대백화점 차별화 전략
  • 인터넷쇼핑몰인 LG샵 운영한진, 한국일보, Zurich Scudder 등CJ39홈쇼핑-국내최초의 홈쇼핑업체로서 제일제당에 인수된 이후 시장점유율 상승 추세-제일제당, 삼구, CitiCorp 연합홈쇼핑-현대백화점 및 유선방송사업자들을 주축으로 하여 종합몰을 표방-유통 및 방송 노하우가 장점현대백화점, 서초종합유선방송, 다음커뮤티케이션, 국민은행, SBS우리홈쇼핑-지방 기업들이 대주주인 지역연합 컨소시업-각 지역 중소기업제품을 주로 판매아이즈비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