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즈니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천하통일 : 페이스북의 역사와 진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페이지
페이지의 원리와 마케팅 응용전략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만든다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_전략편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_실전편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알린다
페이지 마케팅, 이렇게 한다
페이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10가지 팁
느낀점 및 결론
*
*
*
*
HP_presentation_template
*
본문내용
2.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페이지
페이스북 페이지란 ?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거나 보여주고 싶은 것이 있으면 종류가
무엇이든 모두 만들 어 낼수 있는 공간
- 분야별 전문가의 개인 브랜딩 도구로
- 프리랜서, 작가의 포트폴리오 전시매체로
- 소상공인의 지역 비즈니스 홈페이지 대용으로
-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의 미니 매장으로
- 회사, 기관, 연구소 등 기업 및 단체의 홈페이지로
- 스타, 정치인 등 공인의 홍보 및 팬클럽 관리도구로
- 제품, 상품의 홍보 브랜드 마케팅 도구로
- 커뮤니티, 공동체 모임의 조직화 수단으로
- 가게나 회사의 위치를 알려주는 위치 지도의 도구로 등..
*
Type your text here
Contents
천하통일 : 페이스북의 역사와 진화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페이지
페이지의 원리와 마케팅 응용전략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만든다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_전략편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_실전편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알린다
페이지 마케팅, 이렇게 한다
페이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10가지 팁
느낀점 및 결론
*
*
*
*
HP_presentation_template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비즈니스] 페이스북, 싸이월드, 네이버, 카카오톡 비즈니스 모델 분석
  • E-Business 사례연구 Contents기업소개비즈니스 모델향후 전망 및 개선점3.Naver기업소개비즈니스 모델향후 전망 및 개선점1. FACEBOOK기업소개비즈니스 모델향후 전망 및 개선점4.Kakao Talk기업소개비즈니스 모델향후 전망 및 개선점2.Cyworld 5.ConclusionFacebook 소개페이스북(Facebook)이란?2004년 2월 마크 주커버그가 페이스북 서비스 시작현재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2011년 2월 초 기준 6억 명 이상의 사용자가 이용 中주요 기능-이

  • 페이스북 기업전략 PPT- 페이스북 성공요인,비즈니스모델분석과 SWOT,STP분석및 페이스북 기업전략 분석과 서비스개선방안연구
  • 비즈니스 모델 창출(소셜게임)-> 고객의 가장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는 SNS에서 모든것이 가능하게 될것이다-Facebook 설립자 마크 주커버그4. 페이스북 주요 수익모델1) 매출의 대부분은 온라인 광고수입• 대부분 마이크로소프트를 통한 온라인광고 • MS는 2011년까지 facebook의 배너광고와 광고주 링크 제공 독점계약2) 기업들이 자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툴 제공타기업이나 온라인유통회사가 facebook 안에서 광고나 서비스제공 가능3) 기업회원

  • [E비즈니스] 중국 페이스북 `런런왕` 분석
  • 페이스북처럼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가지지 못하고 있으며 매우 강력한 경쟁업체들로 둘러싸여 있다. 주요 경쟁사는 중국의 큰 포탈 사이트인 Tencent에 의해 운영되는 Qzone과 Pengyou, 그리고 Kaixin001이 있다. Qzone은 처음에는 MSN과 같은 메신저로 시작했지만 SNS에 대항하기 위하여 소셜 네트워크 요소를 가미하여, 닉네임을 기반으로 주로 연령대가 어린 층에서 사용된다. 실명이 아닌 닉네임을 이용하기 때문에 실제의 진정한 관계를 만드는데 있어서 익

  • [경영,경제] Facebook[페이스북] 비즈니스 분석에 관해
  • 페이스북의 경쟁력을 시사하고 있음Chapter5. facebook 현황-방문기준순위출처:《nielsenwire》 (2010. 6. 15)Chapter6. facebook 주요경쟁업체비즈니스 기능을 부각시킨 특화된 SNS 서비스- 기존 광고 수익 위주의 SNS 모델에서 탈피해 구인․구직 중개 구독료라는 참신한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 Linkedin은 ‘03년 시작된 서비스로, 비즈니스에 특화된 네트워크를 제공하면서 자신뿐 아니라 지인의 인맥까지 네트워크가 구축되는 2세대 SNS 모델- 경제위기와 맞물려 지

  • 페이스북,페이스북산업,페이스북해외진출,페이스북중국실패,페이스북해외진출실패,SNS,SNS산업,SNS역사,SNS특징,페이스북수익구조,해외진출전략,페이스북성공요인,트위터와페이스북
  • 페이스북의 성공전략과 미래목차1. 팀 프로젝트를 시작하며2. 페이스북의 급격한 부상2.1 정보 소통방식의 변화를 주도하는 SNS2.2 SNS 대표주자 페이스북의 약진3. 페이스북의 성공요인(1) ‘변화’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대한 적절한 대응책 마련(2) 기존 서비스의 문제점 해결(3) 스마트한 비즈니스 모델 구축4. 향후 전망과 시사점4.1 SNS 업체들이 시멘틱 검색으로의 패러다임 변화를 주도할 전망4.2 新사업 전개에 페이스북의 성공요인을 적극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