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통합론] 남미 공동시장 메르코수르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ERCOSUR 의 개념 (Mercado Común del Sur)
2. MERCOSUR의 구조
3.MERCOSUR의 추진 배경
4. MERCOSUR의 역할
5. MERCOSUR의 기대효과
6. MERCOSUR의 설립과정과 발전
7. MERCOSUR의 위기
8.MERCOSUR의 재활성화
9. MERCOSUR의 최근동향
10. MERCOSUR의 한계점
11. MERCOSUR의 발전방향
요약
- 본문내용
-
1985~90년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간 “Buenos Aires 협정”체결
1991.3.26 MERCOSUR 발족을 위한 “Asunción 협약” 체결
역내 교역은 관세동맹 출범 후 90년대 후반까지 대폭 확대
1990년대 중남미 경제 안정화와 민영화로 외국인 투자 증대
브라질과 아르헨티나 기업간 상호투자도 증가
역내 ‘비대칭성’극복을 위한 논의 난항
대외공동관세, 이중과세방지법안, 구조조정기금 재원확대 등 방안을 중심으로 해결책 논의
대국중심의 배타적이고 보호주의적인 정책에 소국가들이 불만제기
역외국가와의 협력 강화 추진
일부 국제정치
사회부분 전략계획 지침 마련에 합의
신종 인플루엔자에 대한 공동대응
온두라스 사태 관련 특별 성명 채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