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테스코의 다채널 판매 영역의 확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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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ntroduction
Ch1.
테스코


테스코의 오프라인 사업
점포 구성 방식
식료품 잡화점의 경쟁

Ch2.
테스코닷컴

테스코닷컴에서 쇼핑하기
테스코닷컴의 비즈니스모델
닷컴으로만 운영되는 점포
테스코닷컴의 비용관리


Ch3.
테스코 다이렉트


성장하는 비식품 사업
가치사슬
적절한 상품
주문처리방식
클럽카드


Ch4.
테스코미래

미래에 대한 전망



본문내용
2001년 모바일 상거래 이용

마이크로 소프트와 제휴 하여 테스코 접속 서비스 개시

손에 쥐고 쓸 수 있는 컴퓨터와 WAP 기반의 무선 전화를 사용하는 이용자 배려

2007년 7월부로, 테스코 접속 서비스는 테스코 닷컴의 정규 서비스로 포함

도시락 박스 틀 (Luncheon Tool)
- 바쁜 부모나 완성된 점심 식사 주문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도구
-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샌드위치를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음

온라인 요리 비법 책 (Online Recipe Book)
- 특정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찾아보고 이를 구매하기 위해 마우스로 클릭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물류창고 형식의 점포

온라인 사업을 확장시키려는 노력

커다란 물류창고 안에서 매장 내 피킹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혼잡함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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