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테스코의 다채널 판매 영역의 확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Ch1.
테스코
테스코의 오프라인 사업
점포 구성 방식
식료품 잡화점의 경쟁
Ch2.
테스코닷컴
테스코닷컴에서 쇼핑하기
테스코닷컴의 비즈니스모델
닷컴으로만 운영되는 점포
테스코닷컴의 비용관리
Ch3.
테스코 다이렉트
성장하는 비식품 사업
가치사슬
적절한 상품
주문처리방식
클럽카드
Ch4.
테스코미래
미래에 대한 전망
- 본문내용
-
2001년 모바일 상거래 이용
마이크로 소프트와 제휴 하여 테스코 접속 서비스 개시
손에 쥐고 쓸 수 있는 컴퓨터와 WAP 기반의 무선 전화를 사용하는 이용자 배려
2007년 7월부로, 테스코 접속 서비스는 테스코 닷컴의 정규 서비스로 포함
도시락 박스 틀 (Luncheon Tool)
- 바쁜 부모나 완성된 점심 식사 주문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도구
-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샌드위치를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음
온라인 요리 비법 책 (Online Recipe Book)
- 특정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찾아보고 이를 구매하기 위해 마우스로 클릭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물류창고 형식의 점포
온라인 사업을 확장시키려는 노력
커다란 물류창고 안에서 매장 내 피킹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혼잡함 최소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