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의 조직구조와 성공 관계 연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Introduction
Part 2: Organizational Structure
1. Organization
2. Organic Structure
3. Functional Structure
4. Contingencies of Organizational Structure
Part3: Organizational Culture
1. Organizational Culture Profile
2. Dominant Culture & Subculture
3. Artifacts in Organizational Culture
4. Functions of Strong Cultures
5. Contingencies of Organizational Culture
6. Organizational Outcomes
Part4: Conclusion
Reference Materials
Work Cited
본문내용
It is evident that Ticket Monster is organic structure. Span of control is small for three departments, except sales department. The superior manages less than twenty subordinates. Sales department is composed of three hundred and fifty members, however, it has efficient team system. Each team has only seven members, therefore, it is small group. The entire organization is made up of four layers, so it is flat structure. It is very fast to report about business to chief executive officer and communicate between CEO and subordinates because of flat structure.

2) Decentralized structure
The authority is decentralized rather than centralized. Each subordinate who is responsible of his own region conducts business activities spontaneously. It is the subordinate's responsibility to make all procedures of business which starts from searching appropriate items to contact affiliate company. Any instruction and control from superior does not exist in this company. Employees possess high responsibility and author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성공전략, 마케팅 분석, 소셜커머스의 특징과 장단점 및 활용사례,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비교분석, 소셜 커머스
  •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MIX 분석(4) BCG MATRIX(5)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4. 티켓몬스터의 향후 전망 / 발전방향Ⅱ. 본론 3.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비교 분석1. 소셜커머스 해외 사례 - 그루폰, 리바이스 등2. 소셜커머스 국내 사례 - 반지름, 쿠팡 등Ⅲ. 결론 - 시사점, 맺음말Ⅰ. 서론 - 주제선정동기 / 연구방향21세기에 들어서면서 인터넷 중독자가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현황, 환경분석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 성공전략, 마케팅분석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배경, 연구 목적 및 방향Ⅱ. 본론 1. 소셜커머스 정의, 개념, 특징1. Social Commerce - 개념 정리 ( 정의, 특징 )2. Social Commerce - 형태 ( 분류 및 종류, 유형 )3. Social Commerce - 장점 / 단점 분석4. Social Commerce - 산업시장 분석 (사용현황, 규모, 내 / 외부 환경분석)5. 소셜커머스 대표 기업 - GROUPON, 티켓몬스터 등6. 소셜커머스와 SNS - 연관성 (5P MIX)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PPT)
  • 소셜커머스 시장분석, 현황, 환경분석 - 문제점 및 해결방안성공기업 티켓몬스터 분석 및 그루폰 전략 비교분석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배경, 연구 목적 및 방향Ⅱ. 본론 1. 소셜커머스 정의, 개념, 특징1. 개념 정리 ( 정의, 특징 ) 2. 형태 ( 분류 및 종류, 유형 ) 3. 장점 / 단점 분석 4. 산업시장 분석 (사용현황, 규모, 내 / 외부 환경분석) 5. 대표기업 - GROUPON, 티켓몬스터 등6. 소셜커머스와 SNS - 연관성 (5P MIX) 및 서비스 산업분석Ⅱ. 본론 2. 성공

  • [조직행위론] 조직행위론 이론과 관련된 실제 기업 사례
  • 조직에게는 조직목적으로서의 조직 유효성을 증진시키는데 있는 것이다. 조직행위론은 인간의 행동을 연구하는 학문이기 때문에 심리학이나 사회학 등에 이론적 측면에 기반을 두지만, 구체적인 조직 내 행동을 분석하기 때문에 실용적 측면이 강한 특징을 갖고 있다. 이처럼 인간은 사회적인 동물이기 때문에 개인들의 집합인 조직에 의해 많은 영향을 받으며, 조직 또한 개인에 의해 많은 부분의 영향을 받는다. 이들은 서로 밀접한 상관관계를 갖고

  • 마케팅 전략수립
  • 티켓몬스터 프로젝트4.선행연구를 통하여 수집된 설문 문항5.설문조사 방법(정량조사)Ⅲ.광고 PR1.마케팅 4P MIX2.마케팅 커뮤니케이션3.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3-1)IMC의 정의3-2)IMC의 이점 : 시너지효과3-3)IMC의 주요 특징4.IMC를 이용한 SM@RT 적용 사례4-1) 고객으로부터의 출발4-2) 다양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수단을 이용4-3) 한 목소리를 내는 메시지 전달4-4) 관계구축4-5) 행동영향Ⅳ.PosterⅤ.Business Retail 사례소셜 네트워크의 정의LEVI’S 사례P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