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커뮤니케이션] SNS의 국제적 영향과 향후 발전방향과 미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론
SNS란?
SNS의 유형과 발달 배경
왜 SNS를 커뮤니케이션 혁명이라고 하는가?
II.본론
II-1.소셜 네트워킹의 영향력
II-2. 국제적인 SNS의 종류
II-3. SNS가 국제적으로 영향을 미친 사례
II-4. SNS가 국제적으로 악영향을 미친 사례
II-5. 국내 SNS 국제시장 성공실패 원인
III.결론
SNS의 향후 발전방향과 미래
본문내용
웹(Web)상에서 이용자들이
인적 네트워크(Network)를 형성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트위터(Twitter), 싸이월드(Cyworld), 페이스북(Facebook),등이 대표적인 예이다.


A 교수는 며칠 전

'트위터' 위력을 새삼 실감했다.
모 프로그램을 보다가 방송 내용이 사실과 달라 이를 트위터에 올렸는데 불과 30여분 만에 해당 프로그램 담당 PD로부터 전화를 받은 것이다. 물론 관련 분야에서 지명도가 있어 꽤 팔로어가 따랐지만 이렇게 전달 속도가 빠를 줄은 상상도 못했다. 진화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덕분에 가뜩이나 작은 세상이 "더 좁은 세상이 됐구나" 느낄 뿐이다.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지면서
소통의 시대는 시작

SNS를 이용해 이제 개인들은 자신의 의견을 수억 명의 사람과 즉각적으로 공유

중동 지역에 민주화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는 데에는 트위터를 비롯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역할이 컸다고 한다.

Jasmine(자스민): 튀니지의 국화
튀니지의 높은 인플레이션과 24년 철권 통치의 독재정치에 염증과 심한 불만감을 가지고 있던 튀니지 시민들이 어떤 한 행상의 분신자살로 시민봉기를 촉발하여 24년 철권통치의 벤알리 대통령을 하야시킨 사건.
튀니지 국화의 이름을 따서 이를 자스민 혁명이라고 부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세계의정치와경제] 정보화가 물리적 비물리적 세계화의 진행과정에 어떤 식으로 기여 하였는지에 대해 분석-정보화세계화 물리적세계화 비물리적세계화-
  • 국제적 활동을 전개하는데 기여할 수 있게 되었다. 세계 여러 나라의 국제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협력은 문제를 겪고 있는 개별국 혼자만의 노력보다 더 큰 힘을 발휘하고 문제해결에 있어 더 높은 결과를 볼 수 있다. 얼마 전 중동 국가에 몰아친 민주화 바람 역시 정보화로 인한 정치 세계화의 하나로 볼 수 있다. 재스민 혁명은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시민들의 시위가 조직화되었고, 민주화 소식이 국경을 넘어 전파되었다. 튀

  • 인천 국제공항의 경영전략
  • 국제공항이라는 브랜드의 마케팅과 또 다른 예견경쟁에 있어서 어떠한 방향이 장기적으로 보다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떠한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도 신중히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이다.7비상하는 기업Part Ⅱ4. 인천 국제 공항의 5막 경쟁블랙박스평균적인 기업추락하는 기업예견경쟁 뉴 파워 준비경쟁 초기시장 경쟁 주류시장 장악 경쟁 미래에서의 경쟁①예견경쟁 (기획단계 ~ 1단계 건설) : 산업 환경에 있어서 변화를 가져

  • 국내 온라인게임 산업의 현황과 특징, 사회적 현상, 문제점 및 게임산업의 향후 전망
  • 미래 국가 성장전략과 연계국가정보화 전략 차원 접근xICT 비전 그린 IT 이니셔티브영국내각부, 오프콤정부 부문 솔선수범탄소 중립 실현에 중점그린 IT 추진단, 그린 IT 성과표, 탄소감사 도입미국환경보호청, 에너지부 그린 그리드에너지 효율성 제고 접근민간 주도/그린 IDC 중점에너지스타, 인텔리그리드데이터센터 에너지 효율화덴마크과학기술혁신부정보통신진흥원그린 IT 기반 마련국제적 역할 강화그린 IT 실행계획 수립(Green IT Action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의 산업분석과 마케팅
  • Segmentation1) 도시 지역2) 농촌 지역(2) Targeting(3) Positioning4. 4P 분석(1) Product (2) Price1) 부품의 현지화2) 핵심역량 분석3) 목표원가 추적프로그램을 실시4) 선수금 거래방식(3) Place(4) Promotion1) 소비자 대상의 고객 밀착형 판촉2) 대중매체를 이용한 광고전략3) 유통업체 대상의 판촉4) 행사 스폰서, 이벤트를 통한 판촉 6. 성공요인 분석(1) 문화(현지화) 마케팅의 승리(2) 지역과 밀착해 현지화 성공(3) 고부가가치 기술과 제품으로 승부7. 향후 전망

  • [마케팅] CJ오쇼핑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발전에 많은 공헌을 하였으며, 중소기업 육성과 소비자 니즈 충족에도 많은 역할을 수행하였다. 최근 국내의 홈쇼핑 관련 기업들은 성장기를 지나 성숙기를 지나고 있다. 기업들의 해외시장의 진출이 늘어나고 디지털 방송, 모바일 매체, IPTV 등 신매체가 지속적으로 등장함으로 인해서 홈쇼핑 산업은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www.cjmall.comwww.lotteimall.comwww.gsshop.comwww.seri.orgwww.lgeri.comwww.fnnews.com www.etoday.co.krwww.dt.co.krwww.hankyung.comwww.munhwa.co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