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롯데호텔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ing
2.History
3.General Manager
4.Philosophy
5.Target & Concept
6.Duty Free Store
7.Requirements for Entering
8.Promoting System
9.Complaint
10.Visiting Pierre Gagnaire
11.Interview
12.Source
- 본문내용
-
부대시설 :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 피에르 바, 무궁화, 라세느, 도림, 라운지, 휘트니스 클럽(채련장, 수영장, 골프연습장), Executive floor, 사우나, 면세점, 쇼핑아케이드, 동시통역시설을 갖춘 회의장 등
1970 ~ 1980년대
1973 5 외국인 투자 및 차관계약 인가
1973 5 주식회사 롯데호텔 설립
1975 5 롯데호텔 기공식
1979 3 롯데호텔 서울 개관
1980 1 외국인 면세점 개관
1980 8 롯데센타 전관 개관
1984 5 부산 롯데호텔 설립
1986 9 아시안게임 본부호텔 및 선수촌 급식용역 사업수행
1988 8 롯데호텔 서울 신관 개관
1988 9 서울올림픽 선수촌, 기자촌 급식용역사업수행
1988 9 롯데호텔 월드(잠실) 개관
DFS
위치 :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롯데백화점 10층
크기 : 1294평
판매품목 : 화장품, 향수, 패션잡화, 시계/악세서리, GIFT, 기념품, 식품, 주류
한류 관광 콘텐츠 개발을 목적으로 조성한 체험형 한류 복합 문화 공간
롯데월드와 석촌호수, 호텔과 백화점이 어우러져있는 대규모 종합 관광 위락단지로 관광과 쇼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음
4000여대 규모의 편리한 주차시설
- 참고문헌
-
http://www.lotte.co.kr
http://www.lottehotel.com
http://kr.lottedfs.com
http://www.pierregagnaire.co.kr
http://cafe.naver.com/hotelkings
http://www.hotelskorea.or.kr
http://news.hankooki.com
http://blog.naver.com/kmac_kbpi
http://dart.fss.or.kr
http://www.naver.com
권봉헌 호텔 경영론
월간 hotel & restaurant 2007. 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