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수산정책과 관리 및 운영체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31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북한의 무역과 대외경제협력
- 북한의이해(북한의 경제)
- 미일중장기고용, 미일자본협업(미국과 일본의 자본협업), 미일수산관리제도, 미일학교급식제도, 미일군사동맹체제, 미일방위협력지침(미국과 일본의 방위협력지침), 미일청소년복지정책, 미일디지털TV방송편성 분석
- [일본 정책][일본][교육정보화정책]일본의 교육정보화정책, 일본의 교육정책, 일본의 여성정책, 일본의 수산관리정책, 일본의 이동통신정책, 일본의 대외정책, 일본의 안보정책, 일본의 대북한정책(대북정책) 분석
- 노무현정부(참여정부)의 자주국방정책, 평화번영정책, 노무현정부(참여정부)의 언론정책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 북한의 수산정책과 관리 및 운영체제
Ⅰ. 수산업 생산정책
Ⅱ. 관리 및 운영체제
* 참고문헌
- 본문내용
-
* 북한의 수산정책과 관리 및 운영체제
1) 수산업 생산정책
북한은 수산업을 인민의 식량을 보충하는 동물성 단백질의 주된 공
급원으로서, 그리고 공업제품 수출이 미미한 북한경제에 있어서 중요
한 외화획득산업으로 인식하고 있다. 따라서 수산업에 대해 "바다로부
터 인민의 식량을 공급받고, 한편으로는 외화벌이의 중요한 산업으로
이를 장려하며,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어장의 확대, 수산의 과학
화, 생산의 극대화를 추진한다"는 입장에서 수산정책의 기본방향을 설
정하고 있다.
북한은 제2차 경제개발 7개년 계획기간(1978-1984)중에 수산물생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브랜드 마케팅 4P전략과 노브랜드 STP,SWOT분석 및 노브랜드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노브랜드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 노브랜드 SWOT분석과 시장환경분석 / 노브랜드 미래전략방향 제시
- [리더십] 삼성과 LG의 리더십 비교
- 기업국제화의 동기
- [노인성질환] 노인성 질환의 특징, 노년기와 신체적 질환, 노년기와 정신질환
- 에미레이트항공 기업분석과 에미레이트항공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스포츠경영] 운동 선수들의 승부조작 문제점 고찰
- 넷플릭스 마케팅 전략 분석 : 넷플릭스 5 forces model, 넷플릭스 4p, 넷플릭스 stp전략, 넷플릭스 전략 대안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