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v_경영_전략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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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MTV NETWORKS
MTV NETWORKS INTERNATIONAL
MTV NETWORKS Korea
MTV 세계시장 진입의 개요
International MNC (1987~1994)
Multidomestic MNC (1995~2001)
Transnational MNC (2003 ~ )
Reviewing Strategies of MTV
성공 전략
본문내용
MTV 네트웍스 인터내셔널(MTV NETWORKS INTERNATIONAL)은
세계적인 미디어 그룹 비아컴(Viacom Inc)의 계열사 입니다.
최고급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MTV를 포함해 니켈로디언(Nickelodeon), VH1, TMF(The Music Factory), 비바(VIVA), 플럭스(Flux), 파라마운트 코미디(Paramount Comedy), 코미디 센트럴(Comedy Central), 게임 원(Game One), 네오페츠(Neopets), 게임트레일러스(GameTrailers), 쇼크웨이브(Shockwave), 어딕팅게임스(Addicting Games), 아톰필름스(Atom Films), 엑스파이어(Xfire)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TV 네트웍스의 채널들은 전 세계적으로 160개국 34개 언어로 166개 TV채널과 500여 디지털미디어 회사에 의해 6억3천5백만 가구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MTV 네트웍스는 텔레비전, 디지털미디어, 출판, 홈비디오, 라디오, 음반, 라이센스, 상품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벌이고 있으며MTV 필름스’와 ‘니켈로디언 무비스’라는 영화 사업 부문도 갖추고 있습니다. MTV 네트웍스는 팝 문화를 반영하여 ‘에미상’, ‘그래미상’,‘피바디상’과 같은 어워드 콘텐츠를 만들어내어 TV, 온라인, 모바일을 뛰어넘는 강력한 파워를 지니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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