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 몬스터는 무엇인가요?
티켓 몬스터 선정 이유
Social Commerce란…
T-mon 의 운영시스템
T-mon SWOT 분석
1위 유지를 위한 T-mon 의 노력
업체들이 T-mon 에 기대하는 바…
T-mon 의 목표
T-mon 3년, 아니 1년후에도 성공사례가 되려면.
T-mon 의 프로모션
주목할만한 기사
1위 유지를 위한 T-mon 의 노력
T-mon 관련 블로그
본문내용
Strength(강점)
인지도 1위
틈새시장과 시대에 부합하는 경영 모델
폭발적인 매출 성장 곡선
인재육성 및 내부구성원 만족도
서울에서의 market share의 절대성
Weakness(약점)
CS 관리의 어려움
초기 사업 운영의 시행 착오
(전산)예약시스템 부재 및 전산 장애 등
업체의 품질관리 어려움
양질의 업체 선택의 시간적 제한성
소셜커머스란 사이트 운영자가 사전에 정한 최소 물량이 팔려야만 거래가 성사되는 전자상거래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상품 정보를 확산시키는 것이 특징이다.이장에서는 소셜커머스가 무엇인지 소셜커머스의 개념에 대해 알아보고, 이처럼 주목 받게 된 배경과 그 의의에 대해 설명해 보았다. 아울러 대표적인 소셜커머스 서비스 사례와 주요 트렌드, 국내 시장의 동향 및 문제점 등을 살펴봄으로서 향후
성공적인 소셜커머스 기업사례 연구조사를 위하여 티켓몬스터를 조사하였을 때, 저는 반드시 이곳에 입사 할 것이다 라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의 기업과는 색다르고 진취적인 분위기와 직원들을 가족같이 위하는 마인드는 제가 항상 마음속에 가지고 살아왔던 최선을 다하고 싶은 기업의 이상향과 일치하였습니다. 2010년 소셜커머스가 우리나라에 소개 된 지 불과 2년 사이에 소셜 커머스는 산업이자 생활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티켓몬스
CEO 세미나 모바일 혁명, 소셜커머스 열풍C o n t e n t s1. 사례선정 배경2. 티켓몬스터 개요1) 소셜커머스 시장2) 티켓몬스터 현황3. 티켓몬스터의 혁신 성공요소1) 열정과 능력2) 마케팅3) 빠른 시장 진입4) 고객 신뢰4. Issue 및 문제점1) 경쟁 심화2) 피해사례3) 시장의 한계5. 해결방안1) 경쟁 심화2) 피해사례3) 시장의 한계6. 향후 기업의 위치1) 양적 팽창2) 질적 팽창3) 마케팅 전략4) 공급자 및 수요자 교육7. 참고1. 사례선정 배경모바일 혁
사례로 볼 수 있다.Ⅰ. 서론구 담배인삼공사인 기업 KT&G(Korea Tabacco & Ginseng)는 1997년 외환 위기로 인하여 각 공기업들이 민영화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된다. 2002년 민영화에 앞서 1998년부터 차근차근 민영화 준비를 한 KT&G는 여러 위기 상황을 잘 극복해내고, 현재 가장 성공적으로 변신한 공기업 중 하나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민영화에 발을 들인 KT&G가 가장 먼저 마주한 벽은 ‘기존의 공기업은 경직적, 권위주의적, 관료주의적일 것’이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