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우리가 선정한 주제
2.우리의 대표브랜드 삼성
가. 활동모습
나. 추구목표
다. 경쟁기업과의 차이
라. 경쟁력의 원천

3.앞으로 그려질 삼성의 모습
4.우리의 생각
본문내용

앞뒤면이 동일한 얇은 바 타입 디자인으로 변경
스테인리스 스틸로 된 옆면이 iPhone4의 안테나 역할
9.3mm라는 초슬림 디자인
- 앞뒤면 모두 강화 유리 사용
- 지문 및 기름 방지 코팅이 되어있음


애플은 문화를 판다
기능이 아니라 혜택을
판다
톤 앤 매너 광고
일상에서 겪는 소소한 모습
평범하지만 여운이 남음
What to say(영상통화)강조


삼성은 기술을 판다
최고의 기능을 판다
Visual 광고
소비자가 닮고 싶은 모습
화려하지만 금방 잊혀짐
How to say(Super) 강조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ncsii?Redirect=Log&logNo=80115434476
아이폰 광고

http://virgin0909.blog.me/80113111664 갤럭시 광고

http://blog.naver.com/apple902?Redirect=Log&logNo=50098131683
광고비교

삼성전자(2010). (삼성전자 40년) 도전과 창조의 역사:1969-2009. 삼성전자주식회사.

박신정(2010). 국내 휴대폰업체의 스마트폰 경쟁력과 전략.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주간기술동향 : 정보통신기술, 정책및산업」. 제1438호

최용석(2010).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의 전략. 아라크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삼성코닝정밀유리 경영전략
  • 삼성코닝정밀유리< 목차 >SCP 의 현황SCP 와 미코닝 합작성공 요인SCP 의 합작경영의 차별성SCP 의 경쟁자SCP 의 위기경영위기 전략방안결론삼성코닝정밀유리Company’s Product Moto&visionCompany’s History1995.5.15 삼성코닝정밀유리주식회사 설립(삼성과 미 코닝 50:50 합작) 1996.10.25 구미사업장 제1기 용해로 화입1996.12.18 구미사업장 제품 첫 출하 1998.10.08 구미사업장 환경친화기업 지정2000.4.14 구미 ISO 9002/14001 통합인증2002.4.22 천안사업장 첫 제품 출하

  • [마케팅, 경영학] 삼성과 엘지 경영전략 비교분석
  • 삼성전자의 조직 구조4. LG전자의 조직 구조정보가전총괄정보통신총괄반도체총괄회장실법무실중앙연구소생산기술센터영상사업부비디오사업부리빙사업부내트워크사업부무선사업부전략시스템사업부천안사업장연구소AMLCD사업부해외 사업부북미총괄구주총괄중아동남아경영기획경영지원인사홍보대표이사SAMSUNGLG4. 삼성전자의 조직 구조4. LG전자의 조직 구조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본부디지털

  • 삼성전자조사보고서
  • 경 영 학 원 론삼 성 전 자목 차   *회사 소개 1. 회사 연혁 2. CEO에 대하여 3. IT 업계에 부는 삼성전자 신드롬    *삼성전자의 경쟁력 1. CEO 2. 기업구조 3. 경영전략 4. 경영환경 5. 경영자원 *삼성전자 성공의 시사점과 앞으로 개선해야 할 과제 1. 회사주요연혁업종 : 전자제품 제조 설립자 : 이병철 설립일 : 1969년 1월 13일상장일 : 1975년 6월 11일 소재지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탄3동 416 총자산 : 34조 4396억 원(2002) 매

  • [경영학원론] 삼성과 소니를 읽고 - 글로벌기업의 패러다임
  • 삼성전자의 경영전략에 대해 단편적으로 설명하거나 지나친 미화 또는 부당한 비판을 하기보다 소니와 삼성전자의 사업 구조, 기술력, 브랜드, 조직 및 경영 시스템의 차이를 구체적으로 비교함으로써 두 기업의 경영 성과가 지난 10년 동안 왜 엇갈려왔는지 그 이유를 밝히고 있다. 소니가 왜 쇠락할 수밖에 없었으며 삼성이 왜 글로벌 기업으로 우뚝설 수 있게 되었지에 대한 이유를 삼성 우월주의가 아닌 객관적인 시각에서 씌어졌기에 경영학적 사

  • 병원경영학3D) 병원경영전략기법 중 하나선택-6시그마운동-하여 정리하되 실제 사례를 포함하고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0K
  • 경영이 잘 될 수 있도록 전직원은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다.참고자료-김종만 : 의료분야 6시그마 동향 및 시사점. SERI 6시그마. 2006.4.2. -노재범. 이팔훈. 이승현 : 서비스 이노베이션 6시그마. 삼성경제 연구소. 2005.3. -딜 토이드 컨설팅 코리아 6시그마 그룹 : 서비스 산업분야를 위한 린 6시그마(Michaek L. George저), 한국 맥 그로힐. 2006.4. -박성현, 이명주, 정목용 : 6시그마 혁신전략. 네모 북스. 2005.5.- 배영일, 조영권 : 6시그마의 현황과 미래. CEO Informatio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