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성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우리가 선정한 주제
2.우리의 대표브랜드 삼성
가. 활동모습
나. 추구목표
다. 경쟁기업과의 차이
라. 경쟁력의 원천
3.앞으로 그려질 삼성의 모습
4.우리의 생각
- 본문내용
-
앞뒤면이 동일한 얇은 바 타입 디자인으로 변경
스테인리스 스틸로 된 옆면이 iPhone4의 안테나 역할
9.3mm라는 초슬림 디자인
- 앞뒤면 모두 강화 유리 사용
- 지문 및 기름 방지 코팅이 되어있음
애플은 문화를 판다
기능이 아니라 혜택을
판다
톤 앤 매너 광고
일상에서 겪는 소소한 모습
평범하지만 여운이 남음
What to say(영상통화)강조
삼성은 기술을 판다
최고의 기능을 판다
Visual 광고
소비자가 닮고 싶은 모습
화려하지만 금방 잊혀짐
How to say(Super) 강조
- 참고문헌
-
http://blog.naver.com/ncsii?Redirect=Log&logNo=80115434476
아이폰 광고
http://virgin0909.blog.me/80113111664 갤럭시 광고
http://blog.naver.com/apple902?Redirect=Log&logNo=50098131683
광고비교
삼성전자(2010). (삼성전자 40년) 도전과 창조의 역사:1969-2009. 삼성전자주식회사.
박신정(2010). 국내 휴대폰업체의 스마트폰 경쟁력과 전략.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주간기술동향 : 정보통신기술, 정책및산업」. 제1438호
최용석(2010).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의 전략. 아라크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innisfree) 통합적 마케팅 전략[IMC]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설화수 마케팅전략과 STP,SWOT분석 및 향후전략제시
- [기업윤리] 윤리경영 성공사례, 실패사례
- [레포트] 테슬라 기업분석 A+자료
- [경영혁신] 닌텐도(Nintendo)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마케팅조사론] 단국대학교 학생식당 이용실태및 만족도 조사
- 스파오 SPAO 마케팅 4P전략과 스파오 SWOT,STP분석 및 스파오 SPAO 미래전략 3가지 제시
- 협상의원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