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조사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경 영 학 원 론
삼 성 전 자
목 차
<<서론>>*회사 소개
1. 회사 연혁
2. CEO에 대하여
3. IT 업계에 부는 삼성전자 신드롬
<<본론>>*삼성전자의 경쟁력
1. CEO
2. 기업구조
3. 경영전략
4. 경영환경
5. 경영자원
<<결론>> *삼성전자 성공의 시사점과
앞으로 개선해야 할 과제
1. 회사주요연혁
업종 : 전자제품 제조
설립자 : 이병철
설립일 : 1969년 1월 13일
상장일 : 1975년 6월 11일
소재지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탄3동 416
총자산 : 34조 4396억 원(2002)
매출액 : 40조 5116억 원(2002)
1969년 ㈜삼성전자공업 으로 설립
1984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
1981년 흑백 TV 수출실적 세계 제 1위
1988년 ㈜삼성반도체통신 을 흡수합병
1994년 ㈜광주전자 합병
1998년 러시아 통신장비 품질관리시스템인증(QSC)을 취득
미국 롱즈(Long’s)와 합작하여 반도체장비부품제조업체(IPC)를 설립
2000년 정보통신 전제품 세계 최초 TL9000 인증을 획득
2001년 한국기업 Best IR상을 수상
2002년 세계 IT 100대 기업 1위에 선정
2. 삼성전자의 CEO
성명 : 이건희
현 삼성전자 대표이사 회장
활동분야 : 경제
주요저서 : <생각 좀 하며 세상을 보자>(1997)
[“신경영”을 통해 획기적인 경영혁신을 추진]
1998년 4월 삼성전자 대표이사 회장
8월 삼성문화재단 이사장
1996년 한국능률협회 선정 ‘최고의 경영자상’
1999년 전경련 금융제도위원회 위원장
매일경제신문사와 전국경제인연합회가 선정한
’21세기를 빛낸 기업인 2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