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 파워블로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동기 및 방법
2.파워블로그 소개
정의
각 블로그 소개 및 장.단점
3.결론
정보평가
개선방안 제안
4.출처
본문내용
싸이월드 2010파워블로그 선정

단순히 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블로거와 방문자간 의사소통 활발

자신만의 매력을 찾고자 하는 여성들의 뷰티, 다이어트, 라이프스타일, 커리어, 문화, 연애, 결혼, 취미 등등에 관한 정보를 수록


정확성 ●●●◐○
체험단, 이벤트당첨자, 협찬 등 정보 왜곡하여 쓰는 경우
(진실성↓)
전문용어들로 인한 정보 이해의 어려움 (정보의 이해↓)
적시성 ●●●●○
소비자가 필요로 할 때 제공
유행이나 트렌드 시기에 맞춘 리뷰
접근의 용이성 ●●●●●
인터넷 할 수 있는 공간 증가, 스마트 폰 보급 활성화
키워드 하나로 검색가능, 포털site 메인 이슈블로그 포스팅


참고문헌
싸이월드 파워블로그 – 설탕씨 ‘your style here’.

네이버 파워블로그 - 함영민의 디카 갤러리.

소비자 정보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뉴미디어] 블로그 광고
  • 블로그에 대한 분류를 나누자면 이러하나 블로그라는 매체의 특성상 여러 요소가 복합적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정확히 분류해서 나누기는 어렵다고 할 수 있다.3)블로그의 이용현황블로그 이용률성 별남38.9 %여44.0 %연령별 6~19세41.4 %20대64.7 %30대37.6 %40대22.9 %50대24.6 %60세 이상15.2 %주 평균 방문시간본인 블로그4.3 시간타인 블로그3.0 시간주평균방문횟수본인 블로그9.8 회타인 블로그13.6 회*한국인터넷진흥원 “2005년 상반기 정보화

  • [소비자행동론] 소셜미디어 시대의 기업의 브랜드 관리
  • 소비자를 대하라 Ⅳ.결론소비자의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기업 투명성 개선 노력을 강화해야 함.소통을 근간으로 진심으로 대화를 나누려는 진정성으로 소비자를 대해야 함.이해와 공감을 얻기 위해 소비자와의 단단한 네트워크를구축해야함소비자를 브랜드 가치 향상의 일원으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함.기업들은 다양한 소비자들의 생각에다양한 시나리오 플랜의 마련이 시급기업의 모든 부문에서 신속한 자율적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는 체제를

  •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징, 필요성, 문제점, 효과 등), 블로그마케팅 전략과 국내외 성공사례 및 바람직한 활용 방안
  • 1. 블로그의 이해1) 블로그의 정의와 개념2) 포스트(post)와 블로거(blogger)3) 블로그 이용 현황4) 블로그의 특징2. 블로그 마케팅 (Blog Marketing)1)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2) 블로그 마케팅의 필요성가) 기업 사이트 활성화와 잠재고객 유치나) 빠른 정보 확산다) 광고에 대한 거부 반응이 적다라) 제품 홍보 및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마) 개인적이고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3)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 및 효과가) 친밀한 접근 유도나) 광고 제한이 없다

  • 블로그 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징, 필요성, 문제점, 효과 등), 블로그마케팅 전략과 국내외 성공사례 및 바람직한 활용 방안
  • 1. 블로그의 이해1) 블로그의 정의와 개념2) 포스트(post)와 블로거(blogger)3) 블로그 이용 현황4) 블로그의 특징2. 블로그 마케팅 (Blog Marketing)1)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2) 블로그 마케팅의 필요성가) 기업 사이트 활성화와 잠재고객 유치나) 빠른 정보 확산다) 광고에 대한 거부 반응이 적다라) 제품 홍보 및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마) 개인적이고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 기능3) 블로그 마케팅의 장점 및 효과가) 친밀한 접근 유도나) 광고 제한이 없다

  • 파워 블로거 현황과 문제점 파워 블로거의 영향력 파워 블로거의 현황 파워 블로거의 문제점
  • 파워블로거를 선정해 오고 있다. 파워블로거로 선정되면 블로그 화면에 금메달 모양의 표시가 붙고, 이는 보다 신뢰 할 수 있는 정보공유와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함 파워블로거들은 1인 미디어 기업이라고 지칭될 만큼 기업이나 네티즌 사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파워 블로거들의 영향력 정보의 홍수인 인터넷 속에서 소비자들은 실질적, 실용적인 정보를 추구소비자들이 구매를 위한 정보탐색 과정에서 웹서핑을 활용하면서 블로그를 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