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롯데제과 품질경쟁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 & 선정이유
2. 조사 대상 업체에 관한 기본적인 소개
1) 회사명의 유래
2) 현 최고경영자 소개
3) 연매출액 및 순이익 규모(06’~09’)
4) 회사의 비전, 경영방침과 핵심가치
5) 롯데제과의 주력제품과 주요대상고객
3. 품질경쟁력
1) 주력제품의 가장 중요한 품질요소와 측정·관리방법
2) 품질경영담당자가 관심을 가지는 제품의 불량 혹은 결함의 유형과 그 원인
4. 결론
- 본문내용
-
② 순이익 규모
롯데제과의 순이익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2007년에는 하반기 이후의 국제 곡물가 인상과 함께 2006년 말부터 제기된 과자에 쓰이는 정제당, 쇼트닝, 아질산나트륨, MSG 등의 유해성이 알려지고 트랜스지방의 폐해가 알려지면서 순이익이 급감한 것으로 보인다. 2008년에는 이를 대폭 개선한 웰빙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순이익이 증가했다.
4) 회사의 비전, 경영방침과 핵심가치
① 롯데제과의 비전
- 참고문헌
-
자료 출처
롯데제과(http://www.lotteconf.co.kr/)
롯데 자일리톨 블로그 http://www.lotteconf.co.kr/Blog/main.asp?pcode=LC101
조선일보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09/12/14/2009121401401.html
경제신문 이투데이
http://www.etoday.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601&idxno=293485
한국보건사회연구원 보건복지포럼 2009.5
식품의약품안전청 http://www.kfda.go.kr/index.jsp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