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 포스코 POSCO 조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6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I. 서론
1. 포스코 기업 선정 이유
2. 포스코 기업 소개
3. 포스코 환경 경영
II. 본론
1. 포스코 기업 내의 부작용
2. 인터뷰
3. 부작용에 대한 해결방안
Ch.11 Problem solving - Kolb의 이론소개
4. 이론 접목
III. 결론
- 본문내용
-
② 2009년 환경목표
· 목표 1 : 기후변화 대응 글로벌 리더십 확보
- 부문 : CO2감축 혁신기술개발 추진, CARBON MANAGEMENT체제 구축, 에너지 절감활동 지속추진
- 주요 세부사업 : FINEX 배열화수 기술개발, 온실가스 시스템을 통한 소 부 문별 배출량 산정 방법 개선, 에너지 절감 Replication 단 계별추진
· 목표 2 : 부산물의 친환경적 활용가치 증대
- 부문 : 부산물 부가가치 향상 활동, 철강슬래그 신규용도개발, 방류수 활용에 의한 용수절감
- 주요 세부사업 : 철분 함유 부산물의 소결 부원료활용 증대, 철강슬래그 바 다숲 조성사업, 방류수 재활용, 대체용수개발 및 냉각수 저 감 프로젝트
· 목표 3 : 인간과 생태중심의 환경관리 강화
- 부문 : 제철소 대기환경 관리강화, 화학물질 관리 선진화, 환경파트너십 향 상
- 주요 세부사업 : 제철소 비산먼지 저감활동, EU REACH정책 협력체제 가 동, POSCO 탄소중립프로그램
(3) 협력활동
① 활동내역
포스코는 국제철강협회(WSA), 국제스테인리스협회(ISSF), 동남아 철강협회(SEAISI)등 세계 유수의 국제기관에 직접 참여함과 동시에 밀접한 정보교환으로 환경문제를 해결하고자 적극 노려하고 있다. EH한, 기후변화협약과 잔류성 유기화합물질의 규제를 위한 스톡홀룸협약 등 국제적인 환경관련 문제해결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세계 철강회사들과 정기, 비정기적 기술교류를 실시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