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맥쌓기, 멘토찾기를 위한 SNS서비스 사업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선정배경
2.상황분석
3.사업소개
4.사업전략
5.결론
- 본문내용
-
트위터를 하는 이유는 내 이야기를 불특정 다수가 들어 주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 자체가 재미있서지, 모르는 사람과 인맥을 쌓겠다라는 생각은 없어요. (24세 이규환)
sns를 이용하는데, 내가 원래 아는 사람하고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친밀감을 가져도 정작 모르는 사람의 이야기를 듣는다고 그 사람과 개인적으로 만나고픈 마음은 없어요. (23세 이혜진)
기존의 소셜네트워크 시스템의 한계를 뛰어넘는
진정한 휴먼네트워크를 이뤄줄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개인들 좌표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용자의 앞에는 어떠한
선택의 폭이 있는지 정보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