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인맥쌓기, 멘토찾기를 위한 SNS서비스 사업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1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사업선정 배경
2. 상황분석
3. 사업소개
4. 구조
5. 전략
- 본문내용
-
3. 사업소개
- 사업명: My way
- 사업모토: 확신에 찬 미래를 위해 세계와 나를 연결해 멘토와 멘티가 된다.
- 사업목표 및 비전
SNS시장의 최대 지원업체로서 21세기 인터넷 시장을 선도하고 국제 HR시장의 강자가 된다.
4. 구조
-기본 사업구조
마이웨이는 두려움 없는 미래, 확신이 있는 미래를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하여 개인의 진로를 몇 가지 세부 중요 항목으로 구분하여 공통성과 가능성을 보여주고 나와 비슷한 길을 걷고 있는 사람에게 멘토를 들을 수 있고, 또 자신도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멘토가 될 수 있음을 그 목적으로 한다. 마이웨이의 세계관은 마치 무한공간의 3차원 좌표와도 같은 구조로 되어있다. 수많은 개인들의 출발은 무한하다, 그들은 구분된 항목별로 서로 다른 진로를 걷게 되고 무한히 많은 종착역을 향해 끊임없이 인생을 살아간다. 그리고 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