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대학생들의 버버리에 대한 인식 마케팅 조사 분석과 대응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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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조사동기>

<조사과정>

<조사목적>

Ⅱ. 본론

<조사자료>

<표집방법>

<조사방법>

<주요 설문내용>

Ⅲ. 결론

브랜드간의 점포별 분위기와 제품의 분석으로 본 버버리의 마케팅 대응 방안

마케터의 입장에서 버버리프로섬 매장분위기를 만들어 본다면,

Ⅳ. 맺음말


본문내용
<표집방법>
서울에 있는 종합대학교를 다니는 대학생들을 모집단으로 하기위해 서울의 중구를 중심으로 A, B, C 세 지역을 층화추출 하여 27개의 종합대학을 추출한다.

그림1. 중구를 중심으로 나눈 세 지역의 서울특별시 지도
 A지역 - 서경대, 고려대, 서울여대, 경희대, 국민대, 덕성여대, 서울 시립대, 성신여대, 한성대, 동덕여대, 광운대, 삼육대, 한국외대
 B지역 - 세종대, 건국대, 한양대
 C지역 - 동국대, 명지대, 서강대, 숙명여대, 중앙대, 이화여대, 연세대, 숭실대, 상명대, 서울대, 홍익대
추출한 27개의 대학 중에서 본 설문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각 지역의 학교에 대한 명품의 소비율의 자료조사를 알아본다. 그 자료 조사를 통해 명품의 구매율이 비교적 높게 조사된 A지역과 C지역을 임의로 정하고 다섯 학교(한국외대, 고려대, 이화여대, 연세대,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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