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대학생들의 버버리에 대한 인식 마케팅 조사 분석과 대응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조사동기>
<조사과정>
<조사목적>
Ⅱ. 본론
<조사자료>
<표집방법>
<조사방법>
<주요 설문내용>
Ⅲ. 결론
브랜드간의 점포별 분위기와 제품의 분석으로 본 버버리의 마케팅 대응 방안
마케터의 입장에서 버버리프로섬 매장분위기를 만들어 본다면,
Ⅳ. 맺음말
- 본문내용
-
<표집방법>
서울에 있는 종합대학교를 다니는 대학생들을 모집단으로 하기위해 서울의 중구를 중심으로 A, B, C 세 지역을 층화추출 하여 27개의 종합대학을 추출한다.
그림1. 중구를 중심으로 나눈 세 지역의 서울특별시 지도
A지역 - 서경대, 고려대, 서울여대, 경희대, 국민대, 덕성여대, 서울 시립대, 성신여대, 한성대, 동덕여대, 광운대, 삼육대, 한국외대
B지역 - 세종대, 건국대, 한양대
C지역 - 동국대, 명지대, 서강대, 숙명여대, 중앙대, 이화여대, 연세대, 숭실대, 상명대, 서울대, 홍익대
추출한 27개의 대학 중에서 본 설문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하여 각 지역의 학교에 대한 명품의 소비율의 자료조사를 알아본다. 그 자료 조사를 통해 명품의 구매율이 비교적 높게 조사된 A지역과 C지역을 임의로 정하고 다섯 학교(한국외대, 고려대, 이화여대, 연세대,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 [스포츠 마케팅] K리그의 문제점 및 전략
- 우리 나라 공연문화 문제점과 개선방향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 [유통관리] 브랜드 타이어 굿이어의 신상품(Aquatred)런칭과 유통전략
- 국내와 해외의 펀(FUN)경영 사례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