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아모레 퍼시픽 20대 점유율 확대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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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분석 2.촉진전략 3.기대효과
-시장분석 -현재 촉진전략

-자사분석 -촉진전략 제안

-소비자분석
본문내용

설화수 정양라인, 헤라 옴므 등
12개 브랜드 제품 판매.

피부관리 및 두피 마사지 프로그램 제공.

스튜디오 방문 모든 고객에게
그루밍 코디네이터 1:1맞춤 상담.





한국의 톱스타 ‘장동건’을
모델로 내세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킴.



남자의 내면과 외면을 모두 마르지 않게 해주는 `에센스`라는 이미지 메이킹 에센스` 컨셉트를적용.
참고문헌
2010년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 전망
http://blog.naver.com/roadbubble/110086024990
 
남성 화장품 시장 분석
http://blog.naver.com/roadbubble/110086020052
 
2010년 화장품 시장 트렌드
http://blog.naver.com/roadbubble/110076739396

아모레퍼시픽 사이트
http://www.amorepacific.co.kr/

PPG 블로그
http://blog.naver.com/f1gp12?Redirect=Log&logNo=150067868238

남성 화장품 마케팅 전략
http://blog.daum.net/mensgrooming/8476935


20대 대학생 100명을 통한 인식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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