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테마파크 운영-산리오 퓨로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Sanrio Company 소개
2. Sanrio Puroland란?
Ⅱ . 본론
1. 산리오퓨로랜드의 어트랙션&프로그램
2. 산리오퓨로랜드의 마케팅&홍보
3. 위험요소관리
Ⅲ . 결론
1. 잘못된 캐릭터형 테마파크 국내사례
2. 국내형 테마파크 추진 계획
3. 산리오퓨로랜드 SWOT분석
4. 캐릭터형 테마파크 SWOT분석
5.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본문내용
-
티켓가격 (만 3세이하 무료입장)
1. 입장권 (퓨로랜드 입장 & 무료쇼 관람 가능)
성인(만 18세이상) 3000엔
청소년(만12세~17세) 2700엔
어린이(만 4세~11세) 2000엔
2. 자유이용권 (게임을 제외한 모든 퓨로랜드 어트랙션 이용 가능)
성인(만 18세이상) 4400엔
청소년(만12세~17세) 4000엔
어린이(만 4세~11세) 3300엔
인형이나 팬시, 잡화, 식품에
이르기까지 현대적인 세련된
감각의 캐릭터 디자인을
비롯하여 전통적인 소재와
결합된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
전통적인 문양과 의상을 한 캐릭터들과 기념품으로 인기를 모으는 여러 종류의 식품 패키지 등을 통해서 마케팅에 대한 노력과 상품화의 정수를 깨닫게 한다.
산리오 사의 캐릭터 마케팅
- social communication business 이 경영이념이자 사업의 목적.
- 이를 바탕으로 꿈과 배려와 우정을 나타낼수 있는 독자적인 캐릭터의 직접적, 지속적 개발 & 자사 캐릭터샵의 독자적인 유통망 확보
⇒ 회사의 경영이념과 맞는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한 초석을 다짐.
but, 광고활동도 전혀 하지 않는 산리오 사는 캐릭터샵 이외의 고객과의 접점을 갖기 어려웠음.
⇒ 다양한 미디어를 확보하고 고부가가치를 활용한 수익을 창출하며 회사의 경영이념 및 사업목적은 물론이고 이미지제고와 캐릭터에 대한 홍보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캐릭터형 테마파크 조성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