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학] 애인 만들기 최적 연애 방법 프로젝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25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젝트 소개
2. Sub problem1
3. Sub problem2
4. Sub problem3
5. 기대효과
6. 결론
- 본문내용
-
Sub Problem 1 문제
의뢰인의 외모를 가꾸기 위해서 운동을 통해 체중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그래서 집 앞에 있는 운동센터를 등록하였습니다. 운동센터에서는 수영, 복싱, 요가,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각 운동별 칼로리 소모량은 40, 70, 50, 30,입니다. 그렇다면 의뢰인은 어느 운동을 더 해야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겠습니까?
(각 운동별 이용시간과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Sub Problem 3 문제
의뢰인에게 첫 만남 시 필요한 것들을 가르치려고 합니다. 저희 업체에는 4명의 연애전문가가 있습니다. 의뢰인은 스킨쉽, 매너, 애교, 내숭을 골고루 가르치려고 합니다. 하지만 연애코치 A,B,C,D가 가르치는 시간은 각각 다릅니다. 하루 최대 배울 수 있는 시간은 각각 4시간, 2.5시간, 3.5시간, 3시간이 걸립니다. 의뢰인이 빠른 시간 내에 이수해야 한다면 누구에게 얼마의 시간을 할당해야 할까요?
(코치들의 시간표는 밑의 표와 같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