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과 공간(매장)의 상관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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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명품 매장 공간의 형태적 특성
2.명품매장의 경제적 의미에 대한 비판
3.명품 매장이 갖는 사회적 의미에 대한 비판
4.명품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5.명품 매장의 가야 할 길! 아울렛
6.누구나 즐기는 명품 매장
7.아울렛 = 복합 문화 공간
8.비싸면 다 명품? – 명품의 참된 의미
9.가슴이 따뜻한 인간명품!
본문내용
여주 아울렛 건설로 인한 경제적 효과!

지역 경제의 활성화
고용 창출
건설경기 활성화
명품가격의 서민화!
해외 자본 유치 가능


실제로 여주 아울렛에서는 정상가 대비 30~70% 저렴하며 10%의 부과세도 환급신청 할 수 있다.


명품의 참된 의미 - 사물 자체가 자기 스스로에게 부여하는 가치이자, 실질적인 사용가치를 웃도는 아우라(Aura)를 지닌 물건을 일컫는다. 단지 값이 비싼 제품이 아니라, 대물림 할 수 있는 '질'을 담보하는 것이다. 즉, 남이 따를 수 없는 기술과 기획력으로 전통과 함께 불멸의 가치를 지니는 것, 그리고 무엇보다 쓰는 이가 만든 사람의 마음을 이해할 때만 그 진가를 발휘하는 하나의 예술품, 그것이 바로 명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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