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일제에 따른 마케팅전략기획 - 현대백화점부산점을 예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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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프로젝트 개요
2. 상황분석
3. 기대효과
4. SWOT분석
5. 소비자 분석
6. Key Success Concept
7. Marketing 전략 & Action plane
본문내용
1.상황분석
주5일 근무제로 인한 Life Style의 변화
새로운 Life Style 의 사람들 등장
주5일제로 인한 가족간의 화합욕구 증대
자기자신에게 투자하는 경향으로 변화-삶을 즐기려는 가치관
건강과 외식관련 관심 및 이용증가

2.프로젝트 개요
주5일제 시행으로 인한 Service및 유흥업 지각변동
주5일제 정착 전 입지굳히기-선점필요
여가증가를 소비의 증가로 연결시키기 위한 경영전략 필수
타 백화점보다 한발 앞선 Image Making


3.기대효과
(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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