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블로그서비스와 미니홈피에 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5.27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LOG SERVICE란?

한국형 BLOG SERVICE

서비스 마케팅과 BLOG

Cyworld 7C분석

BLOG 와 미니 홈피 서비스 비교

결론
본문내용
Cyworld – 기업소개
KAIST테크노 경영대학원 벤처 동아리 “EC-Club’
출신들이 1999년 8월 30일 창립

회사명 : SK 커뮤니케이션즈

인터넷상의 개인 ERP구현 이라는 독자적인 솔루션
개발로 특허 출원

설립 후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운영을 통해 축적된
우수한 능력의 커뮤니티 기획, 디자인, 개발 인력이 포진
되어 있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커뮤니티 컨설팅을 수행

Cyworld – 기업사명서
회원님들이 더욱 친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모임활동을 지원합니다
많은 기능보다 높은 소속감을 지원합니다
회원님과 회원님의 정보를 보호합니다
행동에 책임을 지는 커뮤니티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서로의 정체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자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지인간의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도록 지원합니다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지원합니다
지속적인 운영으로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지인들과 가치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싸이월드 내에서의 회원님의 활동역사를 보호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싸이월드 비즈니스 모델 분석
  • 블로그/미니홈피 이용률⑥ 포털 자체조사결과 미니홈피가 앞서4) 경쟁적 환경① 거시적 환경 - 기술적 환경, 정치적․법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② 미시적 환경 -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5) 경쟁적 우위① 미니홈피② 인맥 기반의 커뮤니티③ 1촌 맺기라는 독특한 시스템④ 대리만족⑤ 네이트닷컴과의 유․무선 연동서비스⑥ 블로그 서비스분야에서의 우위6) 마케팅 전략① 싸이월드의 바이러스 마케팅② 싸이월드의 마케팅이 기존 인터넷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사례
  • 미니홈피 돌풍의 주역인 싸이월드에 대하여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어떻게 시장진입을 하였고, 여기에는 어떤 요인들이 작용했는지에 대해서 그동안 마케팅 시간에 배웠던 것들을 토대로 알아보고자 하였습니다. 2. 기업소개싸이월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 커뮤니케이션즈 기업에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 주자인 ‘싸이월드’와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 닷컴’, 일촌들의 감성 메신저 ‘네이트 온’, 신개념 정보유통 블로그 ‘통’ 이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분석 사례
  • 미니홈피 돌풍의 주역인 싸이월드에 대하여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어떻게 시장진입을 하였고, 여기에는 어떤 요인들이 작용했는지에 대해서 그동안 마케팅 시간에 배웠던 것들을 토대로 알아보고자 하였습니다. 2. 기업소개싸이월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 커뮤니케이션즈 기업에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 주자인 ‘싸이월드’와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 닷컴’, 일촌들의 감성 메신저 ‘네이트 온’, 신개념 정보유통 블로그 ‘통’ 이

  • [마케팅조사] 다음(daum) 마케팅조사
  • 서비스 내용은 메일, 카페, 뉴스 서비스임.다음은 경쟁사 네이버에 비해 신뢰적이고 전문적인 정보를 생성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으며 이를 신뢰와 소통의 이미지로 발전시켜야 함. 분석 요약1.광고 인지도 낮음2.사용목적에 따라 이용시간 차이 있음3.성별에 따라 서비스만족도 차이 없음4.전문적인 신뢰성으로 흥미유발5.미디어 다음은 참여의 기회 높음다음의 마케팅 기법 광고를 통한 이미지 개선앞서 포털 사이트 광고에 대한 인식에서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외식브랜드의 미니홈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개념2항 외식마케팅의 유형제 2 절 인터넷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1항 인터넷 마케팅2항 인터넷 마케팅 전략3항 인터넷 마케팅 수단으로서의 블러그제 3 절 외식업의 브랜드 미니홈피1항 브랜드 개념 및 특성2항 브랜드 미니홈피 서비스의 종류3항 외식업의 브랜드 미니홈피 사업전략4항 외식업의 브랜드 미니홈피에 대한 기대효과제 4 절 사례연구1항 국내사례제 3 장 조사 및 분석방법제 1 절 연구 틀의 설계 및 가설의 설정1항 연구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