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스쿠터 리스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창업론] 스쿠터 리스사업계획서
- 대학가 스쿠터 족을 겨냥한 스쿠터 리스(lease)사업계획서
- [벤처창업][벤처창업 업종선정과 사업계획수립]벤처창업의 개념, 벤처창업의 사전준비, 벤처창업의 단계, 벤처창업의 성패요인, 벤처창업 업종선정과 사업계획수립, 벤처창업 조직구성, 향후 벤처창업 제고 방향
- [벤처창업][벤처][창업][자금지원][시장조사]벤처창업의 의미, 벤처창업의 절차, 벤처창업의 수칙, 벤처창업의 단계, 벤처창업의 자금지원, 벤처창업의 시장조사, 향후 벤처창업의 내실화 과제 분석(벤처창업, 벤처)
- 벤처 창업 준비와 과정 ;벤처기업론
- 목차
-
1.사업 개요
2.시장 분석
3.아이템 분석
4.마케팅 계획
5.운영 계획
6.자금 조달
- 본문내용
-
시장의 현황 및 규모
천안시 신부동에는 3개 오토바이 센터가 운영
대게 일반 소형화물이나 문서 등의 퀵서비스, 음식점 상점의 배달 오토바이 고객의 중심으로 영업
일반인이나 통학용 학생을 상대로 한 영업이나 매출은 극히 부진한 실정
본 사업의 진입 시장은 이러한 경쟁업체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 않은 안서동 지역의 5개 대학으로 그 수요는 차후 2000여대 이상 예상
1. 사업주의 고객 이해 용이
2. 사업주의 강한 성취력
3. 경영학 전공을 통한
최신경영기법 적용
4. 경쟁업체에 비한 접근 용이성
1. 사업 경험의 부재로 운영 시 차질 예상
2. 사업주의 기술분야에 대한 비전문성
3. 여유자금의 부족으로 갑작스런 수요 대응의 어려움
4. 대학의 특정상 고르지 못한 시장 진입
1. 새로운 시장
2. 대학생 특성에 맞는 아이템 제공으로 인한 높은 수요 예상
3. 안서동의 대학 밀집성
1. 예상보다 적은 수요와 부진한 성장으로 인한 당기순이익손실 발생
2. 창업초기자금조달의 불확실성
3. 오토바이에 대한 부정적 인식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