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전략론] 전자 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전자상거래 의의
2.전자상거래 효과
3.현황
4.향후 대책
및 추세
- 본문내용
-
전세계 20,800명의 직원이 33개국의 영업소에서 근무
170개국 이상의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10개의 톱 컴퓨터 시스템 회사 중 매출과 출하량에서 1위
전세계 업계 성장률의 5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
델의 월드와이드 웹사이트인 www.dell.com에서 1주일 동안
2,000,000회 방문
http://www.dell.com
비용 절감
:고객에게 PC를 소유하는데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시켜주고 있으며 보다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제공, 30% 가량 시간단축
경영상의 운영을 지원
: 페이지로부터 얻어진 고객의 자료는 판매 부서의 판매 활동에 중요한 정보가 되며 이는 기존의 방식으로 진행되어지던 판매활동의 효율을 2~3배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MBTI유형별 특징과 선택률이 높은 직업
- 맥도날드의 생산운영관리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LG전자의 조직구조 분석
- [인적자원관리] 선택적 복리후생의 이론과 적용사례
- [경영원론] 사례를 통해 바라 본 복리후생(구글과 NHN을 중심으로)
- 맥도날드마케팅전략,맥도날드서비스전략,아웃백서비스전략,아웃백마케팅전략,서비스품질및특성분석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오징어 게임 열풍(신드롬) 이유와 영향 [넷플리스,오징어,오징어게임,달고나,오징어 게임 열풍]
- [마케팅] MIUMIU(미우미우) KIDs 한국 시장 진출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