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통상전략론] 전자 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전자상거래 의의
2.전자상거래 효과
3.현황
4.향후 대책
및 추세
본문내용
전세계 20,800명의 직원이 33개국의 영업소에서 근무
170개국 이상의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10개의 톱 컴퓨터 시스템 회사 중 매출과 출하량에서 1위

전세계 업계 성장률의 5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
델의 월드와이드 웹사이트인 www.dell.com에서 1주일 동안
2,000,000회 방문


http://www.dell.com

비용 절감

:고객에게 PC를 소유하는데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감시켜주고 있으며 보다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제공, 30% 가량 시간단축

경영상의 운영을 지원

: 페이지로부터 얻어진 고객의 자료는 판매 부서의 판매 활동에 중요한 정보가 되며 이는 기존의 방식으로 진행되어지던 판매활동의 효율을 2~3배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상거래 관련법 국제 논의(전자상거래 규범동향)
  • 전자상거래 관련법 국제 논의(전자상거래 규범동향)목차* 전자상거래 관련법 국제 논의Ⅰ. WTO의 전자상거래 규범 동향Ⅱ. OECD의 전자상거래 규범 동향Ⅲ. UNCITRAL의 전자상거래 규범 동향Ⅳ. WIPO의 전자상거래 규범 동향Ⅴ. APEC의 전자상거래 규범 동향 전자상거래 관련법 국제 논의1. WTO의 전자상거래 규범 동향국제통상 관계 규범을 형성하고 집행하는 주된 국제기구로서 세계무역기구(World Trade Organization)는 관세를 중심으로 전자상거래와 관련하

  • [졸업] [전자상거래]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고찰
  • 전자상거래의 유형 4 전통적 상거래와 인터넷 전자상거래의 비교 6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수 8 예측기관별 전자상거래 시장 전망 8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 규모 예측 9 국내 인터넷 사용자수 10 전자상거래액 총규모 10 향후 전자상거래 시장규모 11Ⅰ. 서 론1. 연구의 배경 및 목적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거래를 지칭하는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는 대단히 광범위한 개념이다. 기업 간(business to b

  • [전자상거래(EC)] 전자상거래(EC)의 국내외 현황과 문제점 및 이상적인 환경 고찰
  • 전자문서교환은 업무수행상의 초석(workflow management system)으로서 전자상거래의 견인차가 된다. 이러한 전자상거래는 여러 가지 형태로 발전되어 오고 있는 바, 초기에는 전자문서교환 내지 CALS의 의미로 형성되어 왔다.전자문서교환(Eletronic Data Interchange; EDI)에 관하여는 유엔국제상거래법위원회(United Nations Commission on International Trade Law; UNCITRAL)가 채택한 “전자상거래에 관한 전자상거래모델법(UNCITRAL Model Law on Electronic Commerce)” 제2조에서 정의가 내려

  • [전자상거래(EC)] 전자상거래(EC)의 의의와 현황 및 향후 과제와 대응방안 분석
  • 국제협력 강화6. 해킹방지를 위한 기술의 개발. 결론Ⅰ. 서론컴퓨터 과학과 통신기술의 발전은 세계적 규모의 쌍방향 개방네트워크인 인터넷을 출현시켰고,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라는 정보사회의 새로운 상거래 관행을 이미 경제활동 전반에 스며들게 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 전자상거래는 체계적인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로, 각 국 정부나 취급기관에 따라 약간의 개념정의에 차이를 보이고 있다. 우리나라 통상산업부에서는 컴퓨터 네

  • [전자상거래(EC)] 전자상거래(EC)의 영향과 현황 및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역할 분석
  • 전자상거래(EC)의 영향과 현황 및 활성화를 위한 정부의 역할 분석Ⅰ. 서론Ⅱ.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의 개념1. 협의와 광의의 개념으로서의 전자 상거래1) 협의의 개념2) 광의의 개념2. 세분된 의미1) 통상적인 전자상거래의 의미2) 온라인쇼핑을 의미하는 전자상거래3) 시장으로서의 전자상거래Ⅲ. 전자상거래의 영향1. 유통파괴2. 가격파괴3. 전세계적인 실시간 쇼핑Ⅳ. 각 나라별 전자상거래에 관한 기본 입장1. 한국2. 미국3. 일본4. 캐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