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체제개론] 교육 컨텐츠 확충을 통한 E-Learning System 개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12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 ETL의 현주소 & 문제점
2. LLL 교육 컨텐츠
3. 3L 메신저
4. 결론
본문내용
Teaching & Learning의 중심이 되기 위한 교육 컨텐츠 부족
학습 외의 컨텐츠 부재
강좌의 보조적 기능만 수행

활용 동기 부족
ETL을 사용하는 시간 최소화

Education Contents

System

강좌 지식IN
자유롭게 묻고 답하며 강의 데이터베이스를 축적
강좌 POINT
강좌의 핵심적인 내용을 쏙쏙
도서감상추천방
강좌와 관련된 유익하고 흥미로운 도서 추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개념, 성장 배경,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운영방식,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추진현황, 추진전략, 향후 E커머스(전자상거래, 인터넷커머스)의 방향
  • 메서, 인터넷 급성장 속 모바일, e커머스에 기대, 한국방송광고공사, 2007․ 이창균, 사회네트워크분석을 통한 e-커머스 기업 고객서비스 트렌드 진화에 관한 연구, 한국외국어대학교, 2011․ 전병호 외 2명, 전자상거래 활용수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정보학회, 2007․ 정혜군, 전자상거래 활성화 요인에 관한 연구, 강릉원주대학교, 2009․ 홍성준 외 4명, 전자상거래에서 개인적 성향을 고려한 신뢰성 관리구조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2007

  • [e-learning(이러닝)] e-learning(이러닝)의 범위, 효과, 분류와 표준화 및 고부가가치화 전략 분석
  • 교육이라는 의미가 함축되어 있다. 라. 원격학습(Distance Learning) : 교수자와 학습자가 물리적으로 떨어진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학습. 동기적 학습과 비동기적학습을 모두 포함한 개념이다. 또한 여기엔 통신교육, 비디오나 위성 방송, 또는 e-Learning의 의미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보통 높은 수준의 교육이 함축되어 있다. 마. Online Learning : 인터넷을 통해 이뤄지는 학습. 즉 e-learning은 정보통신기술을 활용한 온라인 상에서의 학습체제, 인터넷을 통한 멀

  • [교육방송(EBS)] 교육방송(EBS)의 교육적의의, 목표, 기능과 교육방송(EBS)의 이용, 활용, 프로그램 및 교육방송(EBS)의 문제점에 따른 개선방안 분석
  • 개선방안 분석Ⅰ. 서론Ⅱ. 교육방송의 교육적 의의와 목표Ⅲ. 교육방송의 기능1. TV 교육방송과 그 기능2. 영어교육과 교육방송Ⅳ. 교육방송과 인터넷방송1. 기술적인 요소2. 쌍방향성 방송 서비스3. 저장형의 데이터 베이스 방송4. Access 채널로서의 인터넷 방송Ⅴ. 교육방송의 이용1. 일반 교육방송 2. 인터넷 교육방송3. EBS 수능 강의 4. e-러닝 학습 방식5. 교육방송을 통한 학습의 양면성1) 긍정적 기능2) 부정적 기능 Ⅵ. 교육방송의 경영1. 재

  • [인사관리] POSCO 포스코 인적자원관리의 정책방향과 인재상
  • e-Learning다양한 학습 컨텐츠와 학습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자기개발 욕구 충족On-Line 학습 : cafeteria식의 다양한 컨텐츠, 지도강사 밀착 지원CBL(Computer Based Learning) : Paperless 교육, 강의수강/검색/시뮬레이션 동시수행원격화상강의 : VOD 학습 및 원격강의Blended Learning : 온라인교육과 오프라인교육 연계, 집합교육과 CoP연계평생학습◉ 도입배경 인재개발원 주도의 교육만으로는 학습이 일을 통한 보람으로 이어지기 어려움 모든 직원의 일정수준

  • [경영학원론] SK 그룹 상생경영전략 사례분석
  • 경영SK그룹 상생경영- SK그룹 상생협력 추진배경 - SK그룹은 왜 상생협력인가? - SK그룹의 상생협력 4대 기본원칙- 상생협력 추진현황- 상생협력 사례 분석SK그룹의 상생협력 추진배경2009년중소기업간의 상생협력의 공감대 및 중요성을 인식한 SK그룹은 일부 대기업들(한전,삼성,LG)과 함께 상생협력 전담조직 신설 등 본격적인 상생경영체제를 구축2010년정부와 업계가 함께 상생협력의 이론적 토대와 발전모델을 구축하여 경영전략으로서 유효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