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온라인 게임 업체 엔씨소프트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5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및 영위하는 사업의 개요
3. 현황분석
4. 향후 사업전망
5. 향후 사업전망에 기초한 주식가치 평가 및 투자판단
6. 향후 사업전망에 기초한 신용평가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4. 향후 사업전망
1) NC소프트에 집중해야하는이유?
① 높은 해외시장의 성장성과 해외 경쟁력강화로 성공 가능성 증가.
엔씨소프트의 향후 전망이 무척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신규 대작게임 2개가 동시에 출시된다는 점이다. 길드워2와 블레이드&소울이 바로 그 것인데 이 신규대작게임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지역으로 뻗어나갈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미 중국을 비롯한 여러 아시아지역에 상당한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이들 지역의 시장규모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증거로 아래의 표를 제시한다.
② 미국, 유럽 진출의 호조
아시아지역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까지 엔씨소프트의 인지도는 상승 중이다.
이미 지난 8월 독일에서 길드워2 체험판을 공개하여 상당한 호평을 받았으며, 최고의 온라인 게임상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이번에 개최된 북미 최대의 게임축제 PAX 2010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음으로써 이 지역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 참고문헌
-
7. 참고문헌
박정식 신동령(2010) 경영분석(제5판) 다산출판사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ncsoft.com
한국기업평가 홈페이지 http://www.korearatings.com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삼성증권 홈페이지 http://www.samsungfn.com/
키움증권 홈페이지 http://www.kiwoom.com/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http://www.kocca.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