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온라인 게임 업체 엔씨소프트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기업소개 및 영위하는 사업의 개요
3. 현황분석
4. 향후 사업전망
5. 향후 사업전망에 기초한 주식가치 평가 및 투자판단
6. 향후 사업전망에 기초한 신용평가
7. 참고문헌
본문내용
4. 향후 사업전망

1) NC소프트에 집중해야하는이유?

① 높은 해외시장의 성장성과 해외 경쟁력강화로 성공 가능성 증가.
엔씨소프트의 향후 전망이 무척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는 신규 대작게임 2개가 동시에 출시된다는 점이다. 길드워2와 블레이드&소울이 바로 그 것인데 이 신규대작게임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지역으로 뻗어나갈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미 중국을 비롯한 여러 아시아지역에 상당한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이들 지역의 시장규모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중이다. 증거로 아래의 표를 제시한다.
② 미국, 유럽 진출의 호조
아시아지역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까지 엔씨소프트의 인지도는 상승 중이다.
이미 지난 8월 독일에서 길드워2 체험판을 공개하여 상당한 호평을 받았으며, 최고의 온라인 게임상을 받기도 하였다. 또한 이번에 개최된 북미 최대의 게임축제 PAX 2010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음으로써 이 지역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
참고문헌
7. 참고문헌

박정식 신동령(2010) 경영분석(제5판) 다산출판사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http://www.ncsoft.com
한국기업평가 홈페이지 http://www.korearatings.com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 http://dart.fss.or.kr/
삼성증권 홈페이지 http://www.samsungfn.com/
키움증권 홈페이지 http://www.kiwoom.com/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 http://www.kocca.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게임산업]엔씨소프트 기업분석
  • 엔씨소프트의 기업사례 분석(www.ncsoft.co.kr)< 목 차 >서론온라인 게임이란? 온라인게임산업의 현황 연구목적 및 업체선정 이유본론엔씨소프트의 사업소개엔씨소프트의 경쟁전략 분석마이클포터의 산업구조 분석경쟁자 분석SWOT분석마이클퐅의 가치사슬 분석엔씨소프트의 기업전략BCG 포트폴리오핵심역량 파악 및 지속방안 모색엔씨소프트의 향후 추진전략결론온라인게임산업의 향후 추진전략서론 Ⅰ. 온라인 게임이란? 온라인 게임이란

  • [경영전략] NC소프트(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 -외부, 내부자원 및 전략분석
  • 분석1) NC의 경쟁사 분석2) NC의 경쟁 환경분석3) NC의 거시적 환경분석3. 내부요인분석1) 가치사슬분석2) NC의 성공전략과 가치사슬의 파괴4. SWOT분석1) 기회요인2) 위협요인3) 강점4) 약점5. 총정리외부,내부자원 및 전략분석-NC Soft(온라인게임 리니지)분석-들어가기전 5장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이론 정리경영전략 5장 내부자원 및 역량분석을 토대로 이 보고서에서는 4년만에 세계게임시장을 평정하고 있는 리니지의 개발업체 (주)엔씨소프트(NC

  • [국제마케팅전략] 온라인게임업체 엔씨소프트 중국시장진출전략
  • 기업소개1997~19991997. 3    (주)엔씨소프트 창립 1998. 9    인터넷 기반 그래픽 머드게임 「리니지」 국내 상용화 1998.12   「리니지」’98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문화관광부) 2000. 5    미국 현지법인 「엔씨 인터렉티브」 설립 2000. 7   「리니지」대만 상용 서비스 오픈 2001. 2  「리니지」 대만 제5회 게임스타 선발대회             최우수 온라인게임상 수상 2001. 4    제2회 정보통신기업 디지털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2001. 5 

  • [마케팅원론] 온라인게임 `엔씨소프트` 마케팅전략 분석
  • 게임 시장 현황 23. 엔씨소프트(NCsoft) 소개 5II. 기본적 분석 71. 엔씨소프트의 상품, 서비스 분석 72. 성과 분석 93. 기존 및 잠재 경쟁사 분석 124. 환경 분석 135. 조직 상황 분석 종합 22III. 전략 제시 231. 엔씨소프트의 기존 전략 232. 연구팀 선정 전략 25IV. 결 론 27V. 향후 연구 방향 29부 록참고문헌 및 사이트표 목차 국내 주요 온라인 게임업체 매출 현황 2 엔씨소프트 재무성과 9 고수익력 창출 기업 영업이익률 비교 10

  • 넥슨 환경분석 및 구조전략
  • 분석 022012 spring, Duksung Womens University, Business Organization, Copyright by Oraganization Rider 23구조 전략 032012 spring, Duksung Womens University, Business Organization, Copyright by Oraganization Rider 24N3(엔씨소프트, 네오위즈,NHN), 해외 게임사컨텐츠 개발사(ex) 네오플, 게임하이TV, 인터넷, 동호회, 운동10~60대의 다양한 연령대,외국인대기업 군, 온라인 포털구조 전략 032012 s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