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기PR이 필요하게 된 걸까?자기분석 /SWOT/4P/ST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1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사회적 상황 : 왜 자기PR이 필요하게 된 걸까?
1-2. 마케팅목표의 설정
2. 본론
2-1. 자기PR의 중요성 ․ 필요성
2-2. 자기분석 : SWOT분석
2-3. 전략세우기
- 효율적인 시간관리 포트폴리오
- 자기소개서
- 면접
2-4. 마케팅믹스 개발 : 4P
3. 결론
- 본문내용
-
1-1. 사회적 상황 : 왜 자기PR이 필요하게 된 걸까?
겸손을 미덕으로 삼던 시대는 어디로 가고, 우리는 도대체 왜 자기를 알리는 일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고 있는 것일까? 이 질문에 대해서는 여러 가지 답이 나올 수 있겠지만, 여기서는 그 중의 하나인 실업문제를 짚고자 한다. 갑자기 무슨 실업? 이라고 여겨질 수도 있지만, 사실 실업과 셀프마케팅은 문제점과 해결책으로 볼 수 있다.우리는 실업이라는 ‘문제점’을 돌파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SELF MARKETING’을 할 수 있다.
그렇다면 그 실업문제는 과연 얼마나 심각한 걸까?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최근에 들어 우리나라 실업률의 그래프는 가파른 단면을 오르고 있다(그림1참고). 3.2%에서 높아야 4.1%선을 넘지 않던 수치가 2010년도에 이르러서는 무려 4.9%의 수치를 기록한 것이다.
- 참고문헌
-
⊳ 통계청 : http://www.kostat.go.kr/
(각 자료에 대하여 링크 정리하였습니다)
⊳ 생활속의 경영학 제3판 - 장영광, 정기만 저
⊳ http://mybox.happycampus.com/hgkang/2237142/?agent_type=naver
⊳ http://blog.naver.com/chae830726?Redirect=Log&logNo=70076644519
⊳ 취업성공바이블3 - 정병옥 저
⊳ http://blog.naver.com/jinia0125?Redirect=Log&logNo=70082971970
⊳ 심리적전략, 자기PR - 나이토 요시히토 저
⊳ 사례 : http://blog.naver.com/kisseunok/103108144
⊳ http://blog.naver.com/incruise?Redirect=Log&logNo=10032764682
⊳ (위의 출처와 유사) http://cafe.naver.com/jp7216.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6
⊳ 사례 : http://www.writers.co.kr/Program/ViewArticle.ASP?ID=3506
⊳ 취업성공사례 :
http://blog.naver.com/imheadhunter?Redirect=Log&logNo=12009994733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