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ineken(하이네켄)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eer Industry in Korea
2.Heineken Overview
3.Promotion of Heineken
4.Market Competition
본문내용
Key Value
- Always put customers first
- View beer as a way of expressing one’s individuality
- Try to create appropriate social, emotional environment for drinking beer Presently rank in No 1 brand in many regions


Carlsberg
- World’s fourth largest brewery group

-Competing markets: 3 areas Northern & Western Europe / Eastern Europe / Asia

- Carlsberg beer portfolio contains more than 500 brands
ex) Carlsberg, Tuborg, Baltika, et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적 마케팅] Heineken 하이네켄 마케팅전략(소셜마케팅)
  • Heineken의 이벤트 덕에 울며 겨자먹기로 밀란과 마드리드의 경기를 포기하고 ‘가짜 클래식 음악회’에 참석한 밀란의 팬들은 보고싶은 경기를 자신들의 소중한 사람과 맥주를 함께 마시면서 즐길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얻은 것이었다.광고, 혹은 마케팅 이라는 단어에서 흔히 연상되는 상업적인 이미지를 벗고 위의 Heineken의 이벤트처럼 소비자 혹은 잠재적인 고객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 함 으로써 상업적 이미지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기업의 이

  • 하이네켄 Heineke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하이네켁 마케팅 4P,STP전략 분석및 하이네켄 마케팅 성공사례연구 레포트
  • 하이네켄 기업소개2. 하이네켄 마케팅전략 분석(1) 마케팅 4P전략 분석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omotion(촉진)(2) SWOT 분석(3) 하이네켄 STP분석3. 하이네켄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1) UCC활용한 마케팅 전략(2) 챔피언스리그 마케팅(3) 스포츠 마케팅 전략1. 하이네켄 기업소개1863년에 22살의 네덜란드인 게라르 아드리안 헤이네컨이 암스테르담에서 가장 큰 양조장 데호이베르그(De Hooiberg)를 인수하여 다음해에 하이네켄사(Heineken & Co.)

  • Heineken Brand Marketing - 4P STP SWOT
  • 전략 분석4G 전략6시그마, 윤리경영 분석- 지식경영o Framework o 지식경영체계o COP (Community Of Practice)Chapter 2 - MarketingSWOT, 4P, STP 분석Chapter 5 – 결론1. 결론2. 나아갈 방향 / 전망Heineken Global MarketingChapter 3 - 성공전략DESIGN, COLOR 마케팅반전마케팅스포츠마케팅입소문, 체험마케팅명품마케팅사회공헌활동Chapter 1ABOUT HeinekenABOUT HeinekenChapter 1구분내용창립일, 창립자1864년 9월 15일 / 제라드 하이네켄회사명하이네켄 Heineken 본사 / 한국지사

  • Heineken Marketing Plan 하이네켄 마케팅 전략
  • 2015 HeinekenMarketing PlanHeinekenMarketing Plan하이네켄 마케팅 전략Contents01 시장 분석 02 소비자 분석03 경쟁사 분석04 브랜드 분석 05 타겟 분석 06 IMC Plan수입 맥주 현황시장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브랜드분석타겟분석IMC Plan수입맥주 시장의 규모 7년 만에 3.5배 이상 증가.*생각보다 저렴한 가격 젊어지는 수입맥주 소비층 시장분석소비자분석경쟁사분석브랜드분석타겟분석IMC Plan소비자 분석맥주의 맛 따지게 됨개인 선호

  • [마케팅] 하이네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영문)
  • Social Media Marketing IndexIntroMarketing IssueSocial Media MarketingMain SubjectHeineken’s Social Media MarketingResultConclusionAdvantages of Social Media MarketingQ&A TimeMarketing IssueMarketing IssueSocialMediaMarketingHeineken’sSocialMedia MarketingResultAdvantagesSocial Media MarketingMarketing IssueSocialMediaMarketingHeineken’sSocialMedia MarketingResultAdvantagesThe way of advertising and promoting products or brands of the company by using social media.Emergence of new paradigm ofsociety and cultureThe evolution of community culture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