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문구점 매출 및 서비스 증진 전략 및 마케팅 작업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부. - 문구점 매출 및 서비스 증진 전략 案

0. 개요
1. 3C를 통한 시장 분석
1-1. 고객 분석
1-2. 경쟁사 분석
1-3. 자사 분석
2. 전략
2.1 주요 전략 案 1.
2.1.1 전략 실행 방안
2.2 대안 전략 案 2.
2.2.1 전략 실행 방안
2.3 통합 전략 실행


2부. - 문구점 마케팅 작업 과정

0. 개요
1. 문구점 선택 배경
2. 사전조사활동
2-1. 관찰
2-2. 가설설정
2-3. 조사정보구조 설계
3. 분석 과정
3-1. 빈도 분석
3-2. 교차 분석
3-3. 요인 분석
3-4. 다중 분석
3-5. 평균 분석

본문내용
2.2.1 전략 실행 방안






2.3 통합 전략 실행










2부. - 문구점 시장조사 작업 과정

0. 개요
1. 문구점 선택 배경

대학생에게 있어서 문구점은 학업에 있어서 보이지 않게 많은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12년 동안 필수 교육 과정을 마치면서 학생 개개인마다 갖게된 '정리'라는 습관이 생기게 되었고, 자신만의 학업 습관 또는 기술을 통해서 대학교란 학문의 요람에서 더 높은 수준의 지식 습득 여부를 좌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정리'의 습관 또는 기술을 펼치기 위해서 없어서 안될 것이 바로 문구류입니다. '군인은 전쟁터에 총을 갖고 나가고, 학생은 학교에 필기구를 들고 나간다.'는 진부하지만 대대손손하게 될 이 속담처럼 문구류는 매우 중요한 도구입니다. 시대가 변하고 기술이 변하고 하지만, 아직까지 도서관에서 학생들을 관찰해보면 많은 이들이 학업을 위해 문구류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5조는 학문의 요람인 대학교에서 학생들이 지식 탐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서비스 중 하나이자 가장 기본이 잘되어 있어야 할 것이 문구류라 판단하여 교내 문구점 서비스에 대해서 분석하고 부족한 점이 있으면 대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초석 다지기를 실패한 건물은 쉽게 붕괴될 수 있듯이, 기본적인 서비스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학업 서비스는 높은 경지의 학문을 추구할 수 없을 것이다.' - 5조 일동

'정리'를 잘하면 학습의 90%를 이미 달성 한 것이다. -공공의 적2 대사 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경영] 모두투어, 하나투어 비교 분석
  •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나아가 직장 생활의 활력을 불어넣어 직원들의 사기 함양을 목적으로 최적의 근무환경과 복리후생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이러한 인재, 직원에 대한 투자는 곧 직원들의 다재다능한 특성을 개발하고 여행 전문가로 양성하게 되며 결국에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한 상품 판매 촉진으로 연결된다고 할 수 있다.3) 모두투어 SWOT 분석 4) 모두투어 마케팅 믹스 (4p) 전략(1) 제품전략 (Product)• 패키지 상품 판매 위주•

  • [경영정보시스템] 듀오의 성공과 CRM
  •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는 게 훨씬 효율적이라고 판단해 온라인 부문에 대한 투자를 늘리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들 홈페이지들은 일단 홍보용의 성격이 짙어, 일단 ‘웨딩 포털’을 지향하는 전문 사이트들과는 질적으로 차이가 있다. 현재 10개 내외의 결혼 전문 사이트가 시장 선점을 위해 각축을 벌이고 있는데, 그 중 DUO가 유독 눈에 띄었다.중매문화 창조라는 기치 아래 지난 1995년 2월에 출발한 듀오는 마케팅 리서치 작업 6개월, 전산시스템 구

  • [마케팅전략] CJ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 마케팅 전략 분석.14- STP- 홈쇼핑 7P분석- 홈쇼핑 SWOT 분석- 서비스 품질 갭 분석- CJ 홈쇼핑의 경쟁우위 창출방법5. CJ 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28- CJ 홈쇼핑의 문제점 분석- 효과적인 새로운 마케팅 전략- 기존 홈쇼핑과의 차별화 전략- Mobile시장 진출 전략- 중국시장 진출의 성공❚ 결 론- 홈쇼핑 시장에서 운명. 36❚ 서 론1. CJ 선정이유①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및 서비스를 유통시키는 총체적인 기업활동이다. → ①고객중심주의(customer orientation)②전사적(total) 또는 통합적(integrated) 기업활동: 기업의 모든 활동이 마케팅 중심③목표지향적인 기업활동(goal directed company behavior):목표의 효과적 달성2. 국제시장조사 기업의 경영자가 합리적인 국제마케팅 의사결정에 필요한 각종정보를 얻기 위하여 체계적으로 자료를 수집, 기록하고 분석, 평가하는 작업※국제기업이 알아야 할 마케팅정보의 내용①시장: 시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사례
  • 마케팅이란 개인 조직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위하여 기업이 해외시장에 개입하고 아이디어, 재화, 용역의 개념, 가격, 판매촉진 및 유통을 다국적으로 계획하고 수립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3. 국제마케팅의 주요 활동1) 기업의 국제화기업의 국제화는 기업활동의 해외이전과정을 나타내며 해외시장의 숫자와 비중, 국제사업의 종류, 해외시장 진입방식, 그리고 해외에서 경영활동 등을 포함한다. 기업의 자원 및 전략에 따라 수행되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