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UCC(User Created Contents)의 이해와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미래와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Ucc 란 무엇인가?
2.Ucc의 발달과 등장배경
3.생활 속 사례와 역할
4.Ucc 제작방법
5.Ucc의 미래와 결론
본문내용
1. 인터넷, 디지털 카메라, 휴대전화 등 정보통신 분야의 발달
2. 글과 사진 위주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동영상 위주의 정보제공 콘텐츠로 발달
3. 그로 인해 우리나라에서도 동영상 UCC 등장
4. 각종 웹기업의 출현 + 디지털 세대의 욕구


#2. SK 텔레콤,‘생활의 중심’시리즈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뽑은
2006 대한민국광고대상
우리 문화에 자리 잡은 모바일 문화를
생생한에피소드로 전달
- “신생활의 중심에 SK가 있다”
이동통신이란 차갑고 이성적인 성질의 서비스
⇒ 개인 UCC를 통해 매우 설득력 있고
감성적으로 표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마케팅 사례와 전략
  • Creative Industry Task Force)을 구성하였고, 일본은 세계 2위 문화강국 유지를 위해 총리 산하에 ‘지적재산전략본부’를 신설하고, 콘텐츠 산업의 비약적 확대방안을 수립∙추진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도 2001년에 CT(Culture Technology)가 차세대 성장 동력(6T) 의 하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참여정부에서도 10대 차세대 성장 동력의 하나로 포함할 만큼 중요한 미래 성장산업으로 인식되고 있다. 경영학자 피터 드러커는 “21세기는 문화산업에서 각국의 승패가 결

  • 르카프 마케팅전략
  • 할까? 페트병 섬유를 택할까?”고민에 빠진 김그린 군. 대나무 소재의 노트북 화면에 떠 있는 예쁜 티셔츠 사진들 위에‘친환경 섬유’라는 큼지막한 글씨가 눈에 띈다. 김 군이 주문한 제품은‘페트병 섬유’옷. 운동복으로는 오가닉 계열인 옥수수 섬유보다는 페트병 섬유가 실용적이라는 생각에서다. 2015년,‘그린(green) 섬유 여부는 김 군과 같은 또래 대학생들 사이에서 옷을 고르는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그린섬유가 가까운 미래에 일상적인 풍

  • 서비스와 서비스 마케팅
  • 할 기회를 상실한 것에 대한 보상으로 이해되고 있다.이에 따라 구체적으로는 수요에 다라 생산계획을 변동하고, 임시 종업원의 채용을 통해 유연성을 확보하고, 유휴 시설이나 장비의 새로운 용도를 개척하며, 종업원에게 여러 직무에 대한 교육을 시행해 필요시에 서로 도울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야 한다. 수요측면에서는 수요를 형성시켜야 하고 대기나 예약 같은 형태로 수요를 재고로 보관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예로는 은행이나 식당에서의

  • 웰빙, 그 허와 실
  • 할 듯 하다. 그렇다면 과연, 양은 어느정도로 섭취해야 하는 것일까? 몸을 지탱하는데 필요한 만큼만을 섭취할 때 건강에 좋고 무리도 가지 않는다. 폭식을 하게 되면 많이 섭취한 음식을 소화시키느라 우리몸에 피로감이 생성되기 때문에 우리 몸에 연료를 공급할 정도로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위한 본인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기업들의 바람직한 자세도 같이 요구된다. 웰빙을 누리려고 하는 자는 물론이고, 최근 웰빙을

  • 웰빙, 그 허와 실
  • 할 듯 하다. 그렇다면 과연, 양은 어느정도로 섭취해야 하는 것일까? 몸을 지탱하는데 필요한 만큼만을 섭취할 때 건강에 좋고 무리도 가지 않는다. 폭식을 하게 되면 많이 섭취한 음식을 소화시키느라 우리몸에 피로감이 생성되기 때문에 우리 몸에 연료를 공급할 정도로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올바른 식생활 습관을 위한 본인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기업들의 바람직한 자세도 같이 요구된다. 웰빙을 누리려고 하는 자는 물론이고, 최근 웰빙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