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UCC(User Created Contents)의 이해와 나아가야 할 바람직한 미래와 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Ucc 란 무엇인가?
2.Ucc의 발달과 등장배경
3.생활 속 사례와 역할
4.Ucc 제작방법
5.Ucc의 미래와 결론
- 본문내용
-
1. 인터넷, 디지털 카메라, 휴대전화 등 정보통신 분야의 발달
2. 글과 사진 위주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에서 동영상 위주의 정보제공 콘텐츠로 발달
3. 그로 인해 우리나라에서도 동영상 UCC 등장
4. 각종 웹기업의 출현 + 디지털 세대의 욕구
#2. SK 텔레콤,‘생활의 중심’시리즈
한국광고단체연합회가 뽑은
2006 대한민국광고대상
우리 문화에 자리 잡은 모바일 문화를
생생한에피소드로 전달
- “신생활의 중심에 SK가 있다”
이동통신이란 차갑고 이성적인 성질의 서비스
⇒ 개인 UCC를 통해 매우 설득력 있고
감성적으로 표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