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오리온 `닥터유` 대형 커피 전문 매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분석
2.외부환경
3.시장 선택 배경
4.SWOT 분석
5.STP 전략
- 본문내용
-
-20, 30대 젊은 여성들의 다이어트 열풍 확산 및 이들의 커피 수요증가
-커피 전문점의 기하급수적 증가와 현대인들의 커피 문화 파급력 인식
스타벅스 : 약 290여개 매장커피빈 : 약170여개 매장할리스 : 약190여개 매장탐앤탐스 : 약120여개 매장엔젤리너스 : 약160여개 매장 등이 오픈 입점해서 현재 성업
S.O 전략 추진
Strength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식사대용 가능
탄탄한 유통경로(커피전문점)
시장내(cafe)에서의 웰빙 선두
Opportunity
웰빙 트렌드
다이어트 열풍
커피전무점의 인기
아직 시도하지 않은 유통경로
웰빙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저칼로리 다이어트바를 열풍적인 문화로 자리잡은 커피전문점에 유통시켜 유통경로의 차별화와 그 안의 소비자들로 하여금 부족한 부분(카페 내기존 고칼로리 식품들)을 채워주는 역할을 해나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