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해태제과 SCM 기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23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 업 선 정 이 유
2. 기 업 소 개
3. S C M 이 란 ?
4. 해태제과 SCM 기업사례
5. 결 론 & 소 감
- 본문내용
-
"해태"는 우리 민족과 반세기를 살아온 “해태제과”의 상징으로서
올바름(正)과 힘(力)의 상징이요, 좋은 것(告)의 상징이라 할수 있다.
SCM(Supply Chain Management)
공급망관리. 물건과 정보가 생산자로부터 도매업자,
소매상인, 소비자에게 이동하는 전 과정을 실시간으
로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제조업체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적기에 공급하고 재고를 줄일 수 있
다. ‘공급사슬관리’ 또는 ‘유통 총공급망관리’라고도
불린다. 기업들은 SCM을 통해 경영의 세계화, 시장
의 역동화, 고객 필요성의 다양화 등에 대응함으로
써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고, 모든 거래 당사
자들의 연관된 사업범위 내 가상 조직처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