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vs네이버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5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구글/네이버의 선정이유
Ⅱ.본론
⦁구글/네이버 기업소개
⦁국내시장 환경분석
⦁구글/네이버 비교
Ⅲ.결과
Ⅳ.참고문헌
- 본문내용
-
Naver:
구글에 비해 메인화면에 굉장히 많은 내용을 담고 있다.
아무런 검색을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내용들이 다 들어있는 메인화면은 아마 심심해서 라던가 무작정 컴퓨터를 부여잡고 인터넷을 켠 나에게 구세주 임에 틀림없다.
나 같은 경우에도 검색을 하기위해 네이버라는 검색엔진에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쏟아져 나오는 자극적인 이슈들의 기사들과 광고 때문에 나도 모르게 클릭을 하게 되어 한참동안 시간을 허비하는 일이 다반사다. 이와 같이 한국인의 급한 성격 때문에 한번에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는간편함과 편리함의 이점이 복잡성이라는 단점을 쉽게 떨칠 수 있을 만큼 우리의 정서에 잘 맞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2)검색기능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구글 공식 홈페이지 (http://www.google.com)
네이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ver.com)
구글 VS 네이버 검색 대 전쟁 (전자신문사, 강병준, 류정현 지음)
구글을 지탱하는 기술 (멘토르, 나시다 케이스케 저, 전병국 감수, 김성훈 역)
네이버, 빛과 그림자 (KT문화재단, 김태규·손재권 지음)
권기덕,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와 시사점>, 삼성경제연구소, 제 117 호
2006.11.강병준, <구글 VS 네이버: 검색대전쟁>, 전자신문사, 200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