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경영론] 크루즈 시장 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ORYTELLING MARKETING
2.The Wine & God of Olympus Cruise Storytelling
3.Itinerary
4.Program
5.Party
6.기항지
7.Swot 분석
8.결론
- 본문내용
-
STORYTELLING 이란?
-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상품에 얽힌 이야기를 가공,
- 포장하여 광고, 판촉 등에 활용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 상품에 담긴 의미나 개인적인 이야기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브랜드의 교감을 유도하는 감성 마케팅 활동
왜 스토리텔링인가?
소비자에게 꿈과 감성을 제공하는 것이 차별화의 핵심이 되는
드림 소사이어티(Dream Society)가 도래
- 기업이 이야기와 꿈을 마케팅에 접목한 드림케팅(Dreamketing) 에 주력해야 한다고 강조 (롤프 옌센)
스토리텔링 마케팅은 상품 차별화에 매우 유용
술의 신 디오니소스와
세계의 유명한
소믈리에가 함께하는
와인 시음회.
와인에 관한
여러 가지 즐거운 이야기도
나눌 수 있습니다.
(일자 : 출항 시 매일 22~24시)
(대상자 : 19세 이상 성인 남녀)
7. 헤파이스토스의 Random Time
대장장이 신 헤파이스토스가 직접 만든 여러 가지 선물을 여러분들에게
드립니다.
그가 돌아다니는 시간은 언제일지 모르니까,
헤파이스토스의 모습을 꼭 기억해두세요.
그는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장난감 주는 것을 가장 좋아한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