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세븐일레븐의 STP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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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상황 분석
경쟁사분석
점유율 및 시장분석
SWOT 분석

3. STP 전략
4. 마케팅 믹스 4P
5. 문제점 및 개선점

본문내용
1988년 세븐일레븐 코리아 설립.
1989년 첫 점포 오픈(올림픽 선수촌 아파트 상가)
1994 롯데 쇼핑에서 인수 이후 2006년 현재까지
롯데계열사
2006년 3월 롯데통합멤버쉽 포인트 개시.
2010년 4월 바이더웨이와 통합.
2010념 7월 KT,11번가와 제휴 시작.
현재 국내 총점포수는 1387개
순매출액의 최고 1%를 로열티로 미국 법인에 지불


소비자는 누구든지 가까운 곳에서 짧은 시간에 구매가 이뤄질 수 있기를 기대함

- 편의점은 위치적 효용과 접근 편리성에 대한 기대가 소매업태 중 가장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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