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세븐일레븐의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상황 분석
경쟁사분석
점유율 및 시장분석
SWOT 분석
3. STP 전략
4. 마케팅 믹스 4P
5. 문제점 및 개선점
- 본문내용
-
1988년 세븐일레븐 코리아 설립.
1989년 첫 점포 오픈(올림픽 선수촌 아파트 상가)
1994 롯데 쇼핑에서 인수 이후 2006년 현재까지
롯데계열사
2006년 3월 롯데통합멤버쉽 포인트 개시.
2010년 4월 바이더웨이와 통합.
2010념 7월 KT,11번가와 제휴 시작.
현재 국내 총점포수는 1387개
순매출액의 최고 1%를 로열티로 미국 법인에 지불
소비자는 누구든지 가까운 곳에서 짧은 시간에 구매가 이뤄질 수 있기를 기대함
- 편의점은 위치적 효용과 접근 편리성에 대한 기대가 소매업태 중 가장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