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과ibm데이터베이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a+를 받았던 리포트 입니다.
- 목차
- 오라클 ibm의 데이터베이스의 역사차이,장단점
- 본문내용
-
2-2 계속되는 경쟁
또한 앞으로도 DBMS 시장의 주도권을 향한 오라클과 IBM의 싸움은 계속될 것이다. 물론 다른 기업들도 경쟁을 하고 있지만 현재로썬 가장 주도적인 기업들이 이들 두 기업이기에 실제적인 왕좌를 위한 싸움은 오라클과 IBM 사이의 경쟁이 될 것이다.
이로 인해 최근에는 서로간의 비판을 하고 조롱을 하는 흥미로운 일들도 벌어지고 있다.
올해 오라클 오픈월드에서 래리 앨리슨 회장은 IBM의 제품에 비해 자사의 제품이 가격은 1/4이지만 성능은 훨씬 좋다고 말한 바 있다. 또한 속도도 더 빠르며 그렇지 않을 경우 1000만 달러를 주겠다고 말했는데 대단한 도발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