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아디다스의 자세교정 운동복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1 Step ]
시장분석
자사분석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
[2 Step]
STP
[3 Step]
Branding
4p Mix
- 본문내용
-
중앙일보 조사결과(2009)에 따르면 성장기
중고생들이 하루 12시간 이상 책상에 앉아 공부한다는 응답자가 63.3%이며, 하루 컴퓨터 사용이 3시간 이상인 학생 가운데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학생이 41%로 나타났다
출처 : 네이버[전 청소년기의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의 발달
많은 청소년의 적극적인 참가
문의 칼럼] 박찬길 체육학 박사
학교의 책상, 걸상 등이 체형에 맞지 않아 바르지 못한 자세를 취할 수 있으며, 학생들은 등에 무거운 가방을 매고 한 손으로는 손잡이를 잡은 채 장시간 교통수단을 이용하는 경우가 흔한데, 이 자세는 신체에 무리가 가해져 오래될 경우 근육의 비대칭적 발전 등을 초래
우리 중·고생들 63.3%가 하루 평균 12시간 이상 책상에 앉아 공부한다고 하며, 하루에 3시간 이상 컴퓨터를
하는 학생 가운데 41%가 허리의 통증을 호소
출처 : 보건복지부 2009년 리포트
◀ ‘놀토’ 때 청소년 건강 챙기세요
올바른 식생활 관리로 청소년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양교육과 함께 바른 자세를 지도하여 스스로 운동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