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아이디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 아이디어
- 목차
-
목 차
Ⅰ. 서론
ⅰ)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
ⅱ)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구상 동기
Ⅱ. 본론
ⅰ) 그날에 맞게 코디해주는 어플
ⅱ) 물품 계산을 도와주는 어플
ⅲ) 새로운 만남을 주선해주는 어플
Ⅲ .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ⅰ) 스마트폰과 어플리케이션
1. 스마트폰의 등장
①스마트폰이란?
휴대폰에 PDA(개인휴대단말기)와 여러 디지털기기 기능을 한데 묶은 단말기이다. 스마트 폰은 계산이나 정보 저장, 검색 기능을 갖춘 휴대형 컴퓨터의 일종인 PDA와 외형이 비슷해 PDA 폰으로 불리기도 하지만 PDA폰 보다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폰은 전자수첩을 모태로 무선통신 기능을 넣은 PDA와 달리, 음성통화 위주의 일반 이동 전화에 데이터 통신 기능을 추가했기 때문에 주로 이동전화 단말기 생산업체들을 중심으로 개발되고 있다. 스마트 폰은 휴대폰 기능은 물론 TV 등 동영상 서비스와 카메라, 캠코더, MP3 기능에 무전기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다기능 지능형 복합단말기’라고도 부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