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과 리스크 관리] 한국의 비 생명 보험 시장(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at is non-life insurance?
2. Non-life insurance market in Korea
3. Future of non-life insurance
본문내용
Then, What is property insurance?

Which covers the risk of property owned by insured person or company.
Subject insured can be house, factory, building, machinery, jewelry, car, ship, air plane… and so on.
Difference between Life insurance and Property insurance in terms of compensation.



Better theoretical explanation is in the online lecture of this week.

Do not just check your attendance and skip watching i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L법과 PL보험의 현황과 나아갈 방향
  • 보험은 배상자금을 보험금으로 조달하는 손해보험으로서 배상책임의 발생 원인이 생산물에 한정되는 데에 그 특색이 있다.제조물 책임에 대한 대책은 전사적 PL 관리체계의 수립을 통한 사전적 예방대책(PLP)으로 무엇보다 결함 없는 안전한 제품을 만드는 것으로 출발하여야 하지만 아무리 제조물 책임에 따른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노력했다 하더라도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고 사고가 발생하면 손해배상금, 소송비용 등 엄청난 비용이 소요될

  • [국제경영환경분석] 러시아 환경분석
  • 비스는 국가가 담당하며, 추가적 서비스는 의료 보험 가입을 통해 개인이 부담하는 방안 제시- 주택 관련, 서구적인 모기지(mortgage) 제도의 도입, 주택건설 시장의 경쟁 제고, 부동산에 대한 권리 향상(2010년까지 러시아인의 1/3이 자신의 주택 소유 가능토록 하는 목표 제시) 등을 제시- 교육 관련, 인문 교육보다 전문 직업 교육에 국가 지원을 확대하는 방안 추진중이며, 민간경제 부문이 정부와 더불어 교육 및 훈련에 책임을 분담토록 촉구3) 주택․의

  • [국제통화금융] [경제]한미FTA로 인한 국내금융산업별 영향 및 대응방안
  • 보험업에 진출하려고 있다. 미국의 예처럼 각종 펀드나 보험에 대한 교차판매를 확대하고 있고, 자산관리계좌를 늘리고 있고, 비은행 부문에 대한 M&A를 하고 있다. 또한 모기지론같은 소비자금융을 개발하고, 확대하고 있다. 은행들은 이러한 노력을 하고 있으나 아직은 앞에서 말한 것처럼 미약한 실정이다. 그 원인으로 첫째, 아직 한국의 금융 산업이 초기성장기에 있기 때문이다. 미국이나 유럽은 오랜 금융발달역사를 가지고 있으나, 과거 한국의

  • [국제지역 경제학] 대만 무역환경 분석
  • 한국의 외국인 투자 유치제3절 금융 및 자본 시장 부문의 대외개방1 금융시장의 자유화국제화 및 금융개혁2 금융시장의 경쟁환경을 조성제5장 대외무역관리제도제1절 수입 규제 제도1 수입규제제도2 기타 비관세 장벽3 수입 규제 동향 및 전망제2절 기타제도1 지적재산권2 주요인증제도제6장 대만의 외환관리제도제1절 환율제도1 환율제도의 변천2 환율제도의 변동추이제2절 외환제도1 자본(외환) 자유화 과정2 외환 관리 정책3 외환 관련

  • [마케팅원론] 유통환경
  • 시장 거시 환경 분석1. 경제 환경1)WTO가입에 따른 산업별 영향 분석2)소득의 지출구조3)시장규모4)시장특성2. 정치 환경1)중국의 21C 국가 발전 전략2)중국의 유통 정책3)중국의 유통 구조4)높은 장벽의 시장 규모5)관권 개입이 강한 불안정한 시장3.사회, 문화적 환경1)문화적 특성2)통신 강국 중국3)중국의 의식구조4)중국인의 소비 패턴 변화5)중국은 구매시장6)중국은 브랜드 이미지의 시장7)중국 구매자 소비 성향8)한국 상품의 인지도9)상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