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도요타 TMM의 조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1.서론
-Toyota? TMM?
2.본론
- TMM의 경영철학
- Toyota의 동기부여 모델
- 보상제도 소개
3.결론
- 총 개념정리
- 우리의 의견
- Critical Questions
- 본문내용
-
1937년 TOYOTA 자동차공업(주)설립
1977년 Toyota technical center, USA in
1978년 Toyota 와 GM의 미국현지 합작회사 (NUMMI)
로 진출
1985년 미국조립공장 설립
1988년 미국 켄터키공장 설립
1999년 9월 뉴욕 및 런던 증권거래소 주식 상장
2002년 6월 북미지역 누적 생산대수 1000만대 돌파
2004년 ‘Camry’J.D power 제품 신뢰도 1위
1. 노력과 그에 따르는 금전적 보상의 관계가 모티베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보자.
2. 기업입장에서 본다면 직원의 유동성이 낮은 일본식 직원운영시스템이 효율적일까? 유동성이 높은 서구식 시스템이 효율적일까? 생각해보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정보시스템] P2P 파일공유 문제점과 대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