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SPA브랜드 유니클로 생산형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소개
2. SPA
3. STP
4. 4P
5. 성공요인
6. 결론
본문내용
야나이 다다시
소속 패스트 리테일링 회장
학력 와세다 대학교 정치학 학사
수상 2009년 미국 포브스지 선정
일본 최고부자
경력 2002 패스트 리테일링
대표이사 회장
“모두가 안된다던 옷장사도 이렇게
컸다 진짜 사양산업은 없다”
일본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의 1일 매출이100억엔(약 1350억원)을 돌파했다.
이 회사의 매출이 100억엔을 돌파한 것은 지난 2010년 11월20일로 매상고는 101억 5368만엔에 달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상품과 패션산업의 이해] 패션상품과 패션산업의 이해
  • 전략이 될 수 있다. ⑤ 상품라인의 확대 및 축소 더 높은 이윤 추구를 위해 일부패션업체는 생산 혹은 판매하는 상품라인을 확대하거나 특정 시장에만 집중하기 위해 상품라인의 폭을 오히려 좁히기도 한다. 유럽의 패션 중심국들인 영국, 독일, 이태리, 스페인, 스웨덴 등에는 단일 브랜드로 1조원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가 비교적 많다. 이들은 대형 리테일러들로서 코퍼레이트 브랜딩 또는 우산형 브랜딩 형태로 상품 라인을 확대하는

  • 미샤 MISSHA의 성공요인 분석
  • 생산, 판매 등을 한 회사에서 모두 담당하고, 생산된 물건을 그 회사의 자체 브랜드 이름으로 판매하는 소매점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할 수 있도록 중간상인 단계를 없앤 제조업과 유통업의 통합체를 뜻한다.SPA란 단어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단어로 미국이나 유럽에서는 ‘체인 스페셜티 스토어(chain specialty store)’나 ‘스페셜티 스토어 리테일러(specialty store retailer)’로도 불린다. 대표적인 SPA형 유통형태로는 일본의 ‘유니클로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생산성품질 향상 등 기본으로 돌아가자’는 화두를 내세워 위기를 극복했다. 경쟁사보다 일찍 시작한 친환경차 전략도 성공적이었다. 도요타의 지난해 글로벌 신차 판매 대수는 전년보다 2.1% 증가한 1038만6000대로 역대 최고 판매치 기록을 다시 썼다. 이 밖에 새로운 개념의 게임 콘솔 ‘스위치’를 내놓은 닌텐도, 기술력을 접목해 다양한 고기능성 신소재를 개발한 도레이, 가격 거품을 빼고 신소재로 승부한 유니클로 등 성공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유니클로 UNIQLO IMC 전략
  • 유니클로 코리아는 2007년 말까지 20개 이상의 매장 확보와 500억 원 이상의 연매출 기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제 유니클로는 국내에서도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패션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Marketing Communications UNIQLO IMC 전략Ⅱ. Strength and Weakness1. Strength1.1. SPA와 Fast Retailing유니클로는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방식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기존의 의류 제작 방식과 달리, 유니클로 자체 내에서 제품을 기획, 생산, 판매에 이

  • SPA기업 유니클로 성공요인-말콤볼드리지상을 통해서 본 유니클로
  •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유니클로의 경영전략을 말콤 볼드리지 상에 대입하여 알아보고 핵심 경영전략인 SPA기업에 대해 알아 본다.목차1 서론가) 주제 선정 동기 및 연구과제나) 서울여대생이 생각하는 유니클로 2 본론가) (주)유니클로① 역사② 매출현황나) 성공기업 유니클로 말콤볼드리지상을 통해서 본 유니클로① 말콤볼드리지상의 의의② 말콤볼드리지상을 통해서 본 유니클로다) SPA기업과 유니클로① SPA브랜드란? ② SP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