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전략] 파리바게트 S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SP아이디어
- 본문내용
-
제품을 구입하는데 연령층의 구분이 없지만
20,30대의 구매가 주로 이루어짐.
Main Target
20,30대 대학생, 직장인
Sub Target전 연령층
20,30대 주요구매에 따른 타겟설정.
전체
제한 없음
기존에 PB에서 판매하는 울퉁불퉁 카스타 슈(개당 1000원) + 울퉁불퉁 팥빙슈(개1000원) + 베이비 슈4개 (개250원) 세트 메뉴로 구성해서 판매한다.
기존에 낱개 판매된 슈를 함께 포장, 판매 Take out 을 편리하게 한다.
미니미니 슈 세트. 판매 증진은 매출에 긍정적 효과 유발.
묶음형식으로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수 있도록 전시.
스티커 및 매장 홍보물 이용.
자료평가
- 좋은자료 감사사 합니다.
- poin***
(2011.11.30 01:20:5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