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뮤지컬 관람횟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및 뮤지컬 관람 활성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마케팅 문제 및 상황분석
2.의사결정 및 조사문제
3.설 문 지
4.SPSS 분석
5.결 론
본문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뮤지컬 장르 및 뮤지컬 정보를 얻는
매체의 특성 규명

뮤지컬 관람횟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규명
- 응답자의 성별에 따른 선호 장르 및 행동 차이


3. 귀하가 뮤지컬 정보를 얻는 매체는
무엇입니까?

① 신문/ 잡지
② 전단 및 포스터
③ TV/ 라디오 광고
④ 인터넷
⑤ 친구 및 지인을 통해
⑥ 기타 (       )

4. 향후 관람하시고 싶은 뮤지컬은
무엇입니까?

① 춤과 노래 위주의 화려한 작품
② 극적 완성도가 높은 작품
③ 파격적인 소재의 실험적인 작품
④ 창작뮤지컬과 같은
참신한 소재의 작품
⑤ 기타 (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개발]영상문화관광지의 공간지각이 관람후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왕건촬영세트를 중심으로-
  • 요인분석 48제 3 절 이미지 차이 분석 511. 관람 전과 관람 후 이미지의 평균차이 512. 이미지의 요인별 평균 차이 513. 인구통계 및 방문행태별 특성에 따른 이미지 차이 53제 4 절 관람 후 이미지와 만족에 대한 공간지각의 영향 551. 공간지각, 관람 후 이미지, 만족간의 상관관계 분석 552. 관람 후 이미지에 대한 공간지각의 회귀분석 553. 만족에 대한 공간지각의 회귀분석 57제 5 절 시청횟수와 공간지각, 이미지, 만족간의 차이 581. 시청횟수별 공간지

  • [마케팅 조사]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이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롯데시네마를 중심으로
  • 분석 결과4.1. 빈도분석4.1.1. 영화관 이용횟수4.1.2. 영화관 선택 시 고려사항4.1.3. 영화관 이용 시 불만사항4.2. 요인분석4.2.1. 만족도4.2.2. 서비스가치4.2.3. 고객만족4.2.4. 충성의도4.3. 상관분석4.4. 회귀분석4.4.1. 신뢰성, 이용편리성, 외적매력, 인적서비스가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관계4.4.2. 신뢰성, 이용편리성, 외적매력, 인적서비스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관계4.4.3. 서비스가치와 고객만족이 충성의도에 미치는 영향제 5 장 결론 및 시사

  • 공연기획,공연문화,공연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한 방안목 차서 론1절.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본 론1절. 국내 공연의 현황 및 문제점2절. 부산 공연 문화 현황 및 문제점3절. 공연 문화의 고객 개발 연구4절. 부산 시민의 공연 문화 관람 실태 설문조사5절. 조사 결과 분석 및 가설 설정결 론1절. 사례분석2절. 부산 공연 문화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전략3절. 시사점 도출I 서론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최근 삶의 만족도에 대한 발표에 따르면 OECD국가 중 한국이 그 수치가

  • [관광조사론] 2002년 한,일 월드컵이 한국프로축구 관심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을 하는 사람과 2002년 월드컵에 관심을 가졌으나, 한국프로축구에는 큰 관심을 가지지 않고 경기장에서의 관람이 없는 사람으로 변인을 설정하였으며, 2002년 월드컵 이후에 프로축구를 관람한 경험이 1회 이상 있는 사람과 관람한 경험이 없는 사람을 기준으로 비교 분석하였다.2. 설문지 구성 및 분석방법1) 설문지 구성설문지 1의 설문 항목은 축구 관람 형태에 대한 조사 6문항, 월드컵 영향 관련 조사 6문항, 인구통계학적 조사 2문항, 총 14문항

  • [마케팅] 부산지역의 센텀시티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구축에 대한 전략
  • 및 주거지역의 메카로서 변화시켜 도심을 활성화시킨 사례-개발 당시 샌디에고시의 비즈니스 타운이 북쪽에 형성되고 인구는 교외로 이동하면서 다운타운이 급격하게 쇠퇴-이러한 이유로 시가 주체가 되어 개발을 주도하게 되었으며, 복합유통 및 위락시설을 기본 컨셉으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쇼핑센타를 개발하기 시작샌디에고의 역사를 대변하는 복합 상업․위락시설로 탄생-통일된 이미지의 컬러풀한 건축 양식은 샌디에고의 역사를 고스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