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뮤지컬 관람횟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및 뮤지컬 관람 활성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 문제 및 상황분석
2.의사결정 및 조사문제
3.설 문 지
4.SPSS 분석
5.결 론
- 본문내용
-
고객들이 선호하는 뮤지컬 장르 및 뮤지컬 정보를 얻는
매체의 특성 규명
뮤지컬 관람횟수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규명
- 응답자의 성별에 따른 선호 장르 및 행동 차이
3. 귀하가 뮤지컬 정보를 얻는 매체는
무엇입니까?
① 신문/ 잡지
② 전단 및 포스터
③ TV/ 라디오 광고
④ 인터넷
⑤ 친구 및 지인을 통해
⑥ 기타 ( )
4. 향후 관람하시고 싶은 뮤지컬은
무엇입니까?
① 춤과 노래 위주의 화려한 작품
② 극적 완성도가 높은 작품
③ 파격적인 소재의 실험적인 작품
④ 창작뮤지컬과 같은
참신한 소재의 작품
⑤ 기타 (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